㈜ 코리아82, 한국블록체인산업원 출범…‘국내 블록체인 산업 중흥 역할 기대’

(株)韩国82,韩国区块链产业园成立 "期待韩国国内区块链产业的中兴作用"

K82 블록체인과 K82 코인의 개발사인 ㈜ 코리아82(회장 백성흠)가 중심이 되어 한국 블록체인 산업의 중흥을 위해 ㈜ 한국블록체인산업원(총재 백성흠)을 출범한다
以K82区块链和K82 Coin的开发公司(株)韩国82(会长白盛钦)为中心,为了韩国区块链产业的中兴, 将成立(株)韩国区块链产业园(总裁白盛钦).

블록체인 기술은 세계의 미래 먹거리로 기대되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핵심기술이다. 다보스포 럼과 가트너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로 블록체인을 선정했고, 미래학자 돈 탭스콧은 블록 체인이 제2의 인터넷 기술이 되어 향후 30년 이상 세상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한 바 있다.
区块链技术是世界未来产业革命时代的核心技术. 达沃斯论坛和加特纳曾将区块链选定为第四次产业革命的核心技术,未来学者丹•塔夫斯考特曾说:"区块链将成为第二网络技术,将在今后的30年内改变世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내의 인식수준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투기의 수단이라는 편견어린 시 선으로만 바라보는 것이 현실이다. 또한 국내 블록체인 관련 스타트업은 R&R이 부족하며, 자 체적인 메인넷을 개발하는데 한계가 있어 해외의 메인넷을 차용하고 있는 상황이다.
尽管如此,韩国国内的认识水平仍然以"投机手段"的偏见眼光来看待"区块链"和密码货币. 另外,与国内 区块链相关的创业公司R&R不足,在自主开发主网方面存在局限,因此正在借用海外的主网.

블록체인 기술은 ICT 기술에 강점을 가진 우리나라가 잘할 수 있는 분야이다. 그리고 블록체

인 기술은 미래 전 산업분야와 실생활에 응용이 가능한 기반기술·원천기술이 될 것이다. 그렇 기에 블록체인 기술의 개발과 인력양성을 적극 지원할 필요가 있고, 이를 위한 정책적 연구와 제도적 뒷받침이 필수적이다.
区块链技术是拥有ICT技术优势的韩国擅长的领域. 同时,区块链技术将成为未来整个产业领域和实际生活中应用的基础技术和源泉技术. 因此,有必要积极支持区块链技术的开发和培养人力,为此需要政策性研究和制度性支持.

이에 ㈜ 코리아82를 중심으로 한 블록체인 관련 기업과 유관 기관들이 블록체인 산업 발전기 반 마련 및 기술개발, 인재육성, 일자리 창출, 법제완비라는 공동의 목적을 위해 한국블록체인 산업원을 출범했다.
对此,以(株)韩国82为中心的区块链相关企业和相关机构为了准备区块链产业发展基础及技术开发, 创造人才,创造就业岗位,法律制裁完善等共同目的.成立了韩国区块链产业园

한국블록체인산업원은 블록체인 기술 연구개발을 통한 기술공급 및 ㈜ 코리아82의 전자상거래· 무역분야와 결합한 블록체인 현실 응용, 제4차 산업혁명위원회와의 협력을 통한 일자리 창출, 블록체인 창업 지원, 블록체인 분야의 정책연구, 관련법제 개선 및 완비 연구, 블록체인 기술 전문인력의 교육 양성, 수수료가 없는 국제 블록체인거래소의 설립, 블록체인 산업 박람회 개 최를 통한 등의 주요사업을 추진한다.
韩国区块链产业园通过研究开发区块链技术提供技术,应用与(株)韩国82的电子商务和贸易领域相结合的区块链现实,通过与第四次产业革命委员会合作,创造工作岗位,支援区块链创业,区块链领域的政策研究,改善相关法律制度及完善研究,推进培养区块链技术专业人才,建立没有手续费的国际区块链交易所,举办区块链产业博览会等主要事业.

한국블록체인산업원 관계자는 “㈜코리아82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파트너관계로서 국책연구 개발사업을 이끌어 갈 주관사가 되어, 한국블록체인산업원이 국내 블록체인기술 부문의 중흥 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설명하며, “한국블록체인산업원의 모태인 ㈜ 코리아82가 완성단계를 향하고 있는 K82 블록체인의 기술적 우수성과 블록체인 3.0의 광범위한 활용성을 기반으로 국내 블록체인 산업의 발전을 이끌 적임자이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韩国区块链产业园相关人士表示:"(株)韩国82作为与科学技术,信息通信部的伙伴关系,成为了引导国策研究开发事业的主管公司,韩国区块链产业园将引领国内区块链技术部门的中兴."原因是"韩国区块链产业园的母体韩国82(株)正在走向完成阶段,以K82区块链的技术优越性和区块链3.0的广泛活用性为基础.他是引领韩国国内区块链产业发展的合适人选."

한국블록체인산업원의 출범을 통해 국내 블록체인업계의 기술경쟁력 확보와 블록체인산업 활 성화를 위한 기반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期待通过韩国区块链产业园的成立,韩国区块链产业的确保技术竞争力和区块链产业活性化的基础形成.
https://t.cn/EqTjB8o

[뉴시스 인터뷰]
영화 '국가부도의 날' 헤로인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시나리오를 보고 나의 출연 여부와 관계없이 영화화됐으면 하는 마음이 컸다. 많은 사람들이 봤으면 좋겠다."

배우 김혜수(48)는 28일 개봉하는 영화 '국가부도의 날'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우리가 왜 이 영화를 만들고자 했는지 그 부분을 끝까지 놓치지 않은 것 같다. '영화'라는 매개체를 통해 생각과 경험을 나눌 수 있다. 그런 관점에서도 이 작품은 의미가 있다."

1997년 IMF 외환위기를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다. 영화 '그날 밤의 축제'(2007), '스플릿'(2016)을 연출한 최국희(42)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미지 크게 보기
김혜수의 배역은 '한시현'이다. 국가 부도를 예견하고 대책팀에 투입된 한국은행 통화정책팀장이다. 국가 부도 상황을 국민들에게 알려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이지만, 윗선의 반대에 번번이 부딪힌다. 최악의 사태를 막기 위해 신념을 굽히지 않는다.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조직 내에서 실력으로 승진한 여자"라고 소개했다. "협상장에서 IMF 총재와 맞서는 것이 전투적으로 보일 수 있다. 그러나 '전사'이기보다는 자신의 본분을 끝까지 다하는 인물이다."

이미지 크게 보기
한시현은 베테랑 연기자도 소화하기 어려운 역할이었다. 전문 용어가 워낙 많이 등장하고 대사의 양도 방대했기 때문이다. 배역을 위해 경제 강의까지 들었다. "외환위기 당시의 전반적인 경제 상황에 대한 공부가 필요했다. 한시현의 감정도 표현해야 했기 때문에 말에 대한 부담감이 없어야만 했다. 대사를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약 5개월간 경제와 영어 강의를 들었다."

이미지 크게 보기
여성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영화다. 김혜수는 강직함과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연기로 극을 이끌었다. '여배우 기근'이 고착화된 영화계에서 눈에 띄는 행보다. "작품마다 운명이 있는 것 같다. 정말 좋은 작품인데도 제작 과정이 순탄치 않아서 영화화되지 않는 경우도 있다. 원래 하려던 배우 대신 다른 배우가 투입됐는데, 그 사람이 잘 해내는 경우도 있다. 어떻게 될지 가늠할 수가 없다. '국가부도의 날'은 내가 하게 될 운명의 작품이었던 것 같다."

이미지 크게 보기
IMF 협상 당시 비공개로 운영한 대책팀이 있었다는 기사에서 영화는 출발했다. 아무런 예고도 없이 대한민국에 들이닥친 경제 재난, 그 직전의 긴박했던 순간을 영화적 상상력으로 재구성했다. 국가부도 사태를 막기 위해 한시현을 비롯해 국가부도의 위기에 과감히 투자하는 '윤정학'(유아인), 무방비 상태로 직격타를 맞게 된 '갑수'(허준호) 등 당시를 대변하는 인물들의 이야기가 1997년을 새롭게 환기시킨다.

김혜수는 "각자의 이야기로 가도 전혀 이상하지 않은 구조"라며 "가슴 아픈 이야기이지만 신파는 지양했다"고 강조했다. "한시현은 나라를 구해보겠다는 생각으로 고군분투한 게 아니다. 국가 위기의 정황들을 수집했고 보고서를 작성했는데, 계속 묵살됐다. 어느 순간 총장한테 보고서가 읽히면서 비상이 걸린 것이다. 상관에 대해 단순한 실망감을 넘은 경멸감 같은 게 있었을 것 같다. 그런 심정으로 연기했다."

이미지 크게 보기
함께 호흡을 맞춘 유아인(32)·조우진(40)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원래도 유아인이라는 배우를 좋아했는데, 이번에 더 좋아졌다. 성장하고자 하는 욕구가 엄청났다. 유아인처럼 확실한 아이덴티티를 가진 배우는 없다. 조우진 역시 굉장히 좋은 배우다. 테이크마다 연기가 미묘하게 다르다."

1986년 영화 '깜보'로 데뷔했다. 영화 '첫사랑'(1993·감독 이명세)로 제14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 본격적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기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짝'(1994~1998) '사랑과 결혼'(1995) '사과꽃 향기'(1996) '복수혈전'(1997) '국희'(1999) '장희빈'(2002~2003) '즐거운 나의 집'(2010) '직장의 신'(2013) '시그널'(2016), 영화 '찜'(1998) 'YMCA 야구단'(2002) '얼굴없는 미녀'(2004) '타짜'(2006) '좋지 아니한가'(2007) '도둑들'(2012) '관상'(2013) '차이나타운'(2015) '굿바이 싱글'(2016) '미옥'(2017) 등 수많은 히트작과 화제작을 내놓았다.

이미지 크게 보기
"나 이대 나온 여자야"라는 명대사를 남긴 '타짜'로 제2의 전성기를 맞았으며, '도둑들'로 천만 배우 반열에 올랐다. 코믹 캐릭터부터 전문직 여성까지 다채로운 배역을 소화하면서 영화계에서 보기 드문 '원톱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

김혜수는 "사실 배우를 하기에는 부적합한 사람"이라며 웃었다. "완벽주의자도 아니고 허술한 사람인데, 배우 일을 할 때만 예민한 편이다. 이 일은 그렇지 않으면 할 수가 없다. 사실 일할 때 매번 즐겁기만 한 것은 아니다. 좌절한 적도 있고 실패감도 느꼈다. 다만 일할 때 불행하다고 느끼면 하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배우로서 거창한 꿈은 없다. 매 작품에 최선을 다할 뿐이다."

snow@newsis.com https://t.cn/R0bKNMM

<9월 평양공동선언>

대한민국 문재인 대통령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2018년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평양에서 남북정상회담을 진행하였다.

양 정상은 역사적인 판문점선언 이후 남북 당국간 긴밀한 대화와 소통, 다방면적 민간교류와 협력이 진행되고, 군사적 긴장완화를 위한 획기적인 조치들이 취해지는 등 훌륭한 성과들이 있었다고 평가하였다.

양 정상은 민족자주와 민족자결의 원칙을 재확인하고, 남북관계를 민족적 화해와 협력, 확고한 평화와 공동번영을 위해 일관되고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기로 하였으며, 현재의 남북관계 발전을 통일로 이어갈 것을 바라는 온 겨레의 지향과 여망을 정책적으로 실현하기 위하여 노력해 나가기로 하였다.

양 정상은 판문점선언을 철저히 이행하여 남북관계를 새로운 높은 단계로 진전시켜 나가기 위한 제반 문제들과 실천적 대책들을 허심탄회하고 심도있게 논의하였으며, 이번 평양정상회담이 중요한 역사적 전기가 될 것이라는 데 인식을 같이 하고 다음과 같이 선언하였다.

1. 남과 북은 비무장지대를 비롯한 대치지역에서의 군사적 적대관계 종식을 한반도 전 지역에서의 실질적인 전쟁위험 제거와 근본적인 적대관계 해소로 이어나가기로 하였다.

① 남과 북은 이번 평양정상회담을 계기로 체결한 「판문점선언 군사분야 이행합의서」를 평양공동선언의 부속합의서로 채택하고 이를 철저히 준수하고 성실히 이행하며, 한반도를 항구적인 평화지대로 만들기 위한 실천적 조치들을 적극 취해나가기로 하였다.

② 남과 북은 남북군사공동위원회를 조속히 가동하여 군사분야 합의서의 이행실태를 점검하고 우발적 무력충돌 방지를 위한 상시적 소통과 긴밀한 협의를 진행하기로 하였다.

2. 남과 북은 상호호혜와 공리공영의 바탕위에서 교류와 협력을 더욱 증대시키고, 민족경제를 균형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실질적인 대책들을 강구해나가기로 하였다.

① 남과 북은 금년내 동, 서해선 철도 및 도로 연결을 위한 착공식을 갖기로 하였다.

② 남과 북은 조건이 마련되는 데 따라 개성공단과 금강산관광 사업을 우선 정상화하고, 서해경제공동특구 및 동해관광공동특구를 조성하는 문제를 협의해나가기로 하였다.

③ 남과 북은 자연생태계의 보호 및 복원을 위한 남북 환경협력을 적극 추진하기로 하였으며, 우선적으로 현재 진행 중인 산림분야 협력의 실천적 성과를 위해 노력하기로 하였다.

④ 남과 북은 전염성 질병의 유입 및 확산 방지를 위한 긴급조치를 비롯한 방역 및 보건ㆍ의료 분야의 협력을 강화하기로 하였다.

3. 남과 북은 이산가족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인도적 협력을 더욱 강화해나가기로 하였다.

① 남과 북은 금강산 지역의 이산가족 상설면회소를 빠른 시일내 개소하기로 하였으며, 이를 위해 면회소 시설을 조속히 복구하기로 하였다.

② 남과 북은 적십자 회담을 통해 이산가족의 화상상봉과 영상편지 교환 문제를 우선적으로 해결해나가기로 하였다.

4. 남과 북은 화해와 단합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우리 민족의 기개를 내외에 과시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협력과 교류를 적극 추진하기로 하였다.

① 남과 북은 문화 및 예술분야의 교류를 더욱 증진시켜 나가기로 하였으며, 우선적으로 10월 중에 평양예술단의 서울공연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② 남과 북은 2020년 하계올림픽경기대회를 비롯한 국제경기들에 공동으로 적극 진출하며, 2032년 하계올림픽의 남북공동개최를 유치하는 데 협력하기로 하였다.

③ 남과 북은 10.4 선언 11주년을 뜻깊게 기념하기 위한 행사들을 의의있게 개최하며, 3.1운동 100주년을 남북이 공동으로 기념하기로 하고, 그를 위한 실무적인 방안을 협의해나가기로 하였다.

5. 남과 북은 한반도를 핵무기와 핵위협이 없는 평화의 터전으로 만들어나가야 하며 이를 위해 필요한 실질적인 진전을 조속히 이루어나가야 한다는 데 인식을 같이 하였다.

① 북측은 동창리 엔진시험장과 미사일 발사대를 유관국 전문가들의 참관 하에 우선 영구적으로 폐기하기로 하였다.

② 북측은 미국이 6.12 북미공동성명의 정신에 따라 상응조치를 취하면 영변 핵시설의 영구적 폐기와 같은 추가적인 조치를 계속 취해나갈 용의가 있음을 표명하였다.

③ 남과 북은 한반도의 완전한 비핵화를 추진해나가는 과정에서 함께 긴밀히 협력해나가기로 하였다.

6.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문재인 대통령의 초청에 따라 가까운 시일 내로 서울을 방문하기로 하였다.

2018년 9월 19일

대한민국 대통령
문재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
김정은 https://t.cn/RyhTscW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长期坚持做好一件事,忽然有一天,不经意地遇到一个机会,会发现自己能说出好多以前不会说的话,能处理好很多以前不擅于处理的事。 这几天做的挺好,在好好执行该做的事
  • ”莫大先生眼睛半开半闭,拉着他的胡琴,慢悠悠地说出一番话来:要说成婚哪,首先得找个女人,对吧?”莫大先生眼睛半开半闭,拉着他的胡琴,慢悠悠地说出一番话来:要说成
  • 在生命的长河中,以仰头看天的心境,辟一块安静的绿地,静下心来默默耕耘自己的梦想,坚定自己的方向不回头;总有一天,你会激发生命潜能,用缤纷鲜艳的生命之花,芬芳自己
  • 如今,不只普通百姓有迷信名人的心理,即使一些媒体乃至出版编辑也容易为“名”所惑,在第一时间刊发,以讹传讹。一是作为被冒名者本人,诚当如莫言那样,在第一时间发声,
  • 道士要在这一天诵经为人间囚徒和阴间饿鬼孤魂解脱罪恶,民间也有祭拜地官之俗,道教上元、中元、下元节圣诞,三官都要检校人间功罪以定赏罚。道士要在这一天诵经为人间囚徒
  • 虽说是“百城千屏”落地推广活动,意在让更多城市参与进来,但是这并不意味着有产业基础的城市在显示屏落地上可以各行其道。孙俪穿着打底衣亮相,身材差距很大,2小时内访
  • 并且这个色能够很好点缀衣柜里的山系配色服装!包括肩带可以两侧调节,以及收纳分类的其他人性化细节实在是太多了..当然了,之前有推荐过的Speed ultra荧光绿
  • 举个例子,我现在从学校图书馆走到寝室楼下,都得休息一下才能上楼[抓狂][抓狂]有时候觉得你真心把人家当朋友 人家都不知道是不是真的当你是朋友 最近觉得很伤感 我
  • 如果:您还不知道孟克博士团队的审美、技术、理念,综合能力水平,在全球医美行业有优势;您还不知道我们给您提供的是国际一流医美技术体系;您还不知道可以用很便宜的价格
  • 刷牙的方式若是不正确或者是已经患上了牙周病,那么牙肉萎缩后,就会使得金属烤瓷冠内部的材料露出来,因此看起来就是黑黑的,极其的不美观。技术不好的医生,在做牙体制备
  • 【佩蒂特:曼联花1亿买博格巴是浪费钱】今年夏天,尤文图斯中场球员博格巴一直和曼联、皇马联系在一起,此前,皇马已经因为经济原因退出博格巴争夺战。但他们不想和曼联竞
  • 现通告如下:一、公安机关敦促有参与林世钢、甘进烈等人涉恶犯罪团伙案的违法犯罪嫌疑人主动到海丰县公安局投案自首、如实供述违法犯罪行为,争取宽大处理,对情节显著轻微
  • 郁闷委屈:1.莫名其妙被虫子咬,肚子痛了两周2.连续两天被100度水烫,气泡现在有疤3.好朋友退学4.早上九点加班到凌晨一点半,累到扒在地上,睡四个小时第二天踩
  • 防止晒老,在清一色4小时补喷的防晒中,美肤宝战斗力长达12小时[思考] spf50\pa+++,虽然有博主推荐说可以妆后补喷,但星星还是不太建议上脸,适合喷在胳
  • 今日,除夕[福] 旧岁近暮,新岁即至 我写下祝福 愿你四季长安 家人相伴 岁月无扰[太阳] 我写下欢歌 愿盛世常驻 愿人间无忧 有一种思念叫团圆,有一种温暖
  • 长得像安志杰的那警察,典型的棒子电影里那种对一个案子会很执着的那种类型,当他在男主认罪后依然去找女主还想所谓的拯救她时,我脑子里想的是赶紧找机会干掉他,这种精神
  • #TFBOYS[超话]##tfboys许九不见# 宝儿,这是你们出道的第九年,也是我默默喜欢你们的第九年,我虽然没有去过现场,但是看到你们的动态和视频都是我最幸
  • 影片里我看到80年代的女排队友训练的时候,有从手里拔出木刺儿,我很纳闷儿这是为什么后来我才知道那地板是用一根儿一根儿的竹子 搭出来的,他们每天扑倒地上,训练,怎
  • 然后我就暴露在了众人面前,大家都默默的,意味深长的看了我一眼,人手不够我也不能离开去厕所,只能继续抢救病人。然后我就暴露在了众人面前,大家都默默的,意味深长的看
  • 2014年郝劭文曾受訪,坦言復出之路卡卡,他因圓圓臉蛋一直無法在戲路上「轉大人」總是只有學生或胖子的角色找上門,其實他想演吃軟飯的混蛋角色,想嘗試演人壞又沒能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