伟大了 我们的国
위대한 장군님을 높이 모시고 혁명하여온것은 우리 인민의 크나큰 영광이고 행복이다

어버이장군님의 한식솔로 사는 행복의 세월 영원하리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장군님을 온갖 성의를 다하여 모시며 장군님의 혁명업적을 길이 빛내여나가야 합니다.》

2월이다.아직은 추위가 기승을 부리고있지만 내 조국강산은 어버이장군님을 그리는 인민의 불같은 마음으로 뜨겁게 달아있다.

어버이장군님을 사무치게 그려온 날과 달들, 꿈결에도 장군님의 유훈을 되새기며 분연히 일떠서서 줄달음쳐온 나날이 후덥게 돌이켜진다.

준엄한 시련속에서도 그처럼 강하고 순결하게 존엄을 지키고 의리를 다해온 그 세월에 우리 순간도 잊은적 없은 부름이 있다.

우리는 영원한 장군님식솔!

어찌하여 우리 인민은 이 부름을 조용히 외워만 보아도 그처럼 크나큰 긍지와 행복감에 휩싸이고 그렇듯 뜨거운 격정과 절절한 그리움에 가슴끓이는것인가.

여기에는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분을 온 나라 대가정의 어버이로 높이 모시고 살며 혁명해온 더없는 영광과 자부가 어려있다.엄혹한 시련의 언덕들을 과감히 헤쳐온 우리의 무궁무진한 힘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

지난해에도 우리는 민족사에 길이 빛날 참으로 많은 일을 해놓았다.견인불발의 투쟁으로 막아서는 도전과 난관을 강행돌파하고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가 열린 지난해를 승리의 해로 빛나게 장식한 우리들이다.

그 보람차고 굴함없던 투쟁의 나날에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언제나 우리와 함께 계시였다.

조국땅 방방곡곡, 모든 고장과 일터, 모든 가정들에, 인민이 있는 그 어느곳에나 우리 장군님께서 계시였다.

철의 기지들에 가보면 로동계급의 심장에 대고조의 정신을 심어주시던 장군님의 숨결이 붉은 노을속에 어려온다.생산정상화의 동음이 높이 울리는 공장들에 가보면 고난의 시기에 오늘을 내다보며 소중한 씨앗을 묻으시던 장군님의 영상이 눈물겹게 안겨온다.그 어느 일터에 가보아도 해야 할 아름찬 일감들을 놓고 모대기다가도 어버이장군님의 유훈을 되새겨보면 앞이 탁 트인다는 일군들의 격정에 넘친 목소리를 들을수 있다.

로동당시대의 문명을 대표하는 산간문화도시로 천지개벽한 백두대지의 삼지연시가 새집들이로 들끓던 그 나날에도, 불리한 조건에서도 농사를 잘 지어 당중앙위원회의 감사를 받아안았을 때에도 사람들 누구나 우리 장군님께 그 기쁨을 먼저 아뢰이지 않았던가.

정녕 위대한 장군님의 사랑과 정은 오늘도 우리 생활의 갈피마다에 따스한 봄볕마냥 스며들고 그이의 축복과 힘있는 고무격려는 우리의 전진을 억세게 떠밀어주고있다.

그렇다.

어버이장군님은 우리의 생활속에, 우리의 승리속에 언제나 함께 계신다.

그이께서는 이 시각도 만사람의 경모의 인사를 받고계시며 그들과 마음속대화를 나누시면서 투쟁의 앞길을 밝혀주고계신다.이 시각도 인민들로부터 승리의 보고를 받고계신다.

우리는 영원한 장군님식솔이다!

이는 위대한 장군님과 맺은 혈연의 정을 끝없이 이어가는 우리 인민의 무한한 긍지와 행복감의 분출이고 그이를 주체의 태양으로 천만년 받들어모시려는 드팀없는 의지의 발현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여 어버이장군님의 한식솔로 사는 우리의 세월은 오늘도 계속되고있다.

이 땅에 태를 묻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열화같은 인민사랑에서 장군님의 사랑을 매일, 매 시각 느끼고있으며 온 나라 대가정을 돌보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자애로운 영상에서 어버이장군님의 영상을 뵈옵고있다.

우리 인민은 위대한 장군님을 사회주의대가정의 영원한 어버이로 높이 모시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따라 이 땅우에 장군님의 한평생의 념원인 사회주의강국을 기어이 일떠세울것이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정치국회의보도에 접하고

온 나라 인민들이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가장 의의있게 맞이할 불같은 격정을 터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천만년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주체의 태양으로 높이 모시며 수령님과 장군님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고 끝없이 빛내여나가야 합니다.》

위대한 수령님 탄생 110돐과 위대한 장군님 탄생 80돐을 성대히 경축할데 대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정치국회의소식에 접한 온 나라 인민의 가슴가슴은 세찬 격정으로 설레이고있다.충성과 애국의 열기로 후더운 용해장에서도, 새해 농사차비전투로 들끓는 협동전야와 대건설전투장을 비롯한 내 조국의 그 어느 일터와 초소에서도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로서의 본분을 다해갈 불같은 맹세와 신념의 목소리들이 끝없이 울려퍼지고있다.

주체의 태양 높이 모시여 오늘의 우리가 있다

1월의 대지가 뜨겁게 달아오르고있다.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정치국회의소식에 접하고 온 나라가 격정의 불도가니로 화하였다.

우리는 누구인가.우리의 모든 존엄과 행복, 긍지와 자부는 과연 어떻게 마련된것이며 과연 무엇으로 하여 우리의 미래 또한 그렇듯 밝고 창창한것인가.

이 땅에 생을 둔 사람 누구나 이 하나의 생각으로 가슴을 불태운다.출근길에서도 일터에서도 그 물음앞에 떳떳하기 위하여 새로운 힘과 용기를 가다듬는다.

어찌 그렇지 않으랴.조선혁명의 영광스러운 려정에 새겨진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떠나 어떻게 우리의 오늘에 대하여 생각조차 할수 있겠는가.

온천군협동농장경영위원회 일군인 리혜성동무는 이렇게 말하였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정치국회의소식을 들으며 저는 단발머리처녀시절 어버이수령님께서 생의 마지막시기에 다녀가신 금당리로 탄원하며 다졌던 맹세, 위대한 장군님으로부터 혁명의 홰불봉을 넘겨받으며 다졌던 맹세를 어떻게 지켜왔는가를 다시금 깊이 돌이켜보았습니다.

농업생산을 증대시켜 나라의 긴장한 식량문제를 완전히 해결하는가 못하는가 하는것은 우리 농업부문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로서의 도리를 다하는가 못하는가 하는 중요한 문제입니다.

우리가 몸과 마음을 깡그리 다 바쳐 나라의 쌀독을 가득 채울 때 위대한 수령님들의 태양의 그 미소는 이 강산에 더욱 빛을 뿌릴것입니다.》

룡성기계련합기업소 지배인 리경일동무도 뜻깊은 올해의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가장 경사스럽고 의의있게 맞이하자면 우리 로동계급이 땀과 지혜와 열정을 깡그리 바쳐 더 높은 생산성과를 안아와야 한다고 하면서 자기의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피력하였다.

더 높은 생산성과를 안아오는 바로 그 길만이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로서의 본분을 다하는 길이다.우리는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가르쳐주신대로 대담하게 생각하고 대담하게 실천하면서 인민경제 여러 부문의 정비보강계획수행에 필요한 대상설비생산을 더욱 다그쳐 우리식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에 적극 기여하겠다.

위대한 수령님들을 영원한 수령으로, 위대한 스승으로 높이 모시여 오늘의 우리의 모든 승리와 영광이 있다.

경사스러운 인민의 명절

조선혁명박물관의 한 일군은 이번 당중앙위원회 정치국회의소식에 접하고보니 후더워오르는 마음을 진정할길 없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이 땅에 태양절과 광명성절이 있기에 조국의 부강번영도 있고 우리의 행복도 미래도 있다는것을 누구보다 사무치게 절감한 우리 인민이 아닙니까.바로 그래서 태양절과 광명성절은 이 세상에 둘도 없는 인민의 명절로 되고있으며 우리 인민은 올해의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조국청사에 길이 빛날 승리와 영광의 대축전으로 빛내이기 위해 몸과 마음을 다 바쳐나갈 열의에 넘쳐있는것입니다.》

이 땅의 크고작은 일터와 마을 그 어디서나 뜨겁게 분출하는 이 전 인민적인 감정은 비단 어제오늘에 생겨난것이 아니며 어느 한두사람의 심정만이 아니다.

평원군 삼봉협동농장의 영웅관리위원장의 목소리를 들어보아도 세상에 둘도 없는 인민의 명절을 뜻깊게 경축하기 위하여 높이 세운 영농계획을 넘쳐 수행하려는 불같은 일념, 올해에 기어이 다수확을 이룩하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 충성의 보고를 삼가 올리겠다는 굳은 맹세를 안아볼수 있다.

인민의 명절, 정녕 이 세상에 나라마다, 민족마다 얼마나 많은 명절이 있는가.허나 이처럼 온 나라 전체 인민이 그렇듯 크나큰 격정과 환희에 넘쳐 손꼽아 기다리는 인민의 명절이 과연 언제 있어보았던가.

하기에 김종태전기기관차련합기업소에서도 우리 로동계급의 격앙된 심정의 토로가 힘차게 울려퍼지고있다.

《조국청사에 길이 빛날 승리와 영광의 대축전, 생각만 해보아도 가슴이 부풀어오릅니다.지금 우리 로동계급은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성대히 경축하기 위해 오늘의 한시간, 하루를 열흘, 백날맞잡이로 여기며 열백배로 분투하고있습니다.바로 그것만이 내 조국을 근로하는 인민의 세상으로 안아올리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하늘같은 은덕에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오직 이 땅에만 있는 진정한 인민의 명절, 뜻깊은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눈앞에 바라보는 인민의 마음은 이렇듯 활화산마냥 날로 더욱 뜨겁게 분출되고있다.

빛나는 로력적위훈으로

민족최대의 경사스러운 명절인 태양절과 광명성절을 빛나는 로력적성과로 뜻깊게 맞이하기 위해 떨쳐나선 전체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가슴마다에서 투쟁열, 혁명열이 더욱 세차게 분출되고있다.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의 기사장인 송명호동무는 당중앙위원회 정치국회의보도에 접하고 흥분된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당의 부름에 기적과 위훈창조로 화답하는것은 천리마의 고향에 있는 우리 강선로동계급의 자랑스러운 투쟁본때이다.

우리 일군들과 기술자, 로동계급은 이미 련속조괴기설치를 위한 기술준비사업을 끝낸데 이어 기초공사를 완강히 내밀고있다.

우리는 대중의 정신력을 총발동시켜 전반적인 생산공정들을 정비보수하고 운영을 정상화하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다그침으로써 압연강재생산에서 더 높은 실적을 이룩하겠다.

속도전청년돌격대 제2려단 3대대 1중대장 김정혁동무는 수도의 살림집건설장에서 당과 혁명의 부름이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조선청년의 영웅적기개를 다시한번 떨칠 비상한 각오를 안고 분투해갈 자기의 결심에 대하여 이렇게 말하였다.

우리가 진행하는 건설이 경제실무적인 사업이 아니라 나라의 전반적국력을 제고하고 인민들을 사회주의문명에로 선도하는 중요한 정치적사업임을 언제나 잊지 않고 인생에 한번밖에 없는 청춘시절을 수도의 살림집건설장에서 값높은 위훈으로 빛내여나가겠다.

오늘의 순간순간은 우리 청년들의 충성심과 애국심을 검증하는 참으로 귀중한 일각일초이다.승리의 더 높은 령마루에 올라선 그날 지나온 투쟁의 날과 달들을 긍지높이 추억할수 있게 사회주의애국청년의 기상을 남김없이 떨치며 질풍쳐 내달리겠다.

천만의 가슴속에서 끓어번지는 이런 불같은 충성과 애국의 일념으로 하여 우리의 1월,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한 오늘의 투쟁의 분분초초는 뜨겁게 흐르고있다.

천만인민이여,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답게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투쟁을 더욱 과감하게 벌려나가자.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주체의 태양으로 영원히 높이 모시고 나아가는 우리의 앞길에는 언제나 승리와 영광만이 있을것이다.

본사기자

【今日运势】全韩语,22/1/11,周二。

쥐띠 운세

48年生 자신없다면 최면이라도 걸어야 합니다.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덤벼야 합니다.

60年生 내가 잘한 일이라도 겸손하지 않으면 주변에 적들만 쌓일테니 주의해야 돼요.

72年生 뭐든 적당한게 좋습니다. 대인 관계에서도 관한 친절은 부담이 될 수 있어요~!

84年生 말하는대로 이뤄질 수 있으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계속해서 되새겨야 한답니다.

96年生 이럴 때가 있으면 저럴 때도 있는 법이죠. 너무 낙심하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소띠 운세

49年生 공평하지 못하다면 더 노력해야 합니다. 노력을 이기는 운은 없는게 분명해요.

61年生 책임감을 많이 느끼는 하루랍니다. 내가 저지른 일은 내가 처리하길 바랍니다.

73年生 믿음이 중요한 하루에요. 간섭하기보단 마무리까리 지켜봐주는게 유리합니다.

85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닐테니 1%의 기적을 바라보고 끝까지 놓지 말아요!

97年生 들뜨면 많은 것을 놓칠 수 있답니다. 들뜬 마음을 차분히 가라 앉혀야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50年生 굳이 문제를 만들지는 말아요. 다른 사람에게 시비거는 일은 더욱 조심하세요.

62年生 분위기에 취해 실수할 수 있는 날이니 분위기에 너무 동요되지 않는게 좋아요.

74年生 돈을 무작정 아끼기 보다는 쓸데없는 지출을 줄여나가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86年生 휴식이 필요한 하루네요. 대충 윤곽이 잡혔다면 얼른 마무리하고 쉬어주세요~!

98年生 오전 시간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테니 부지런하게 움직이는게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51年生 이해심에서 유대 관계가 이뤄진답니다. 그려려니 넘겨야 불화를 줄일 수 있어요.

63年生 친하지 않은 사람들을 섣불리 판단하고 벽을 만들지 않는 것이 내게도 좋아요.

75年生 센스있는 요령이 빛을 발할 수 있겠습니다.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대처해봐요.

87年生 만나기 싫은 사람은 만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여러 핑게로 모면하길 바라요!

99年生 아직 시간적인 여유가 많으니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생각하는 것이 유리해요.

용띠 운세

52年生 주변부터 살펴보세요. 뭐든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니 가까이에 답이 있습니다.

64年生 아무리 몰라주더라도 포기하지 말아요. 결과는 스스로가 알고 있지 않나요~?

76年生 얻기 쉬운 것은 그만큼 잃어버리기도 쉽죠. 잃을 땐 미련없이 보내주길 바라요.

88年生 너무 자책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훌훌 털어버리고 다음을 준비하는게 좋아요.

00年生 고집부리기 보단 모두가 납득할 수 있는 정확한 팩트가 필요하니 명심하세요!

뱀띠 운세

53年生 뭐든 과하면 좋지 않습니다.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 짓는 것이 내게도 유리해요.

65年生 스스로 만족한다면 더 욕심내지 말아요. 남의 눈은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돼요.

77年生 평소와 같은 말투였지만 오해가 쌓이기 쉬운 날이니 좀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89年生 딱 한 번만 더 하자.. 싶겠지만 여태 결과가 미미했다면 중단하는 것도 좋아요.

01年生 생각에 없던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애정과 관련된 일이라면 더욱요.

말띠 운세

54年生 두 가지 모두 놓쳐 버리기 전에 한 가지라도 제대로 끝내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6年生 당황하는 순간 일은 지체되기 마련이에요. 포커페이스를 유지함이 좋겠습니다.

78年生 내가 직접 보지 못한 소문은 믿지 않는 것이 좋네요. 소문은 진짜 소문이에요~!

90年生 변한게 아니에요. 진짜 내 모습을 드러내는 중이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02年生 고마운 사람들이 많겠습니다. 그냥 넘기지 말고 꼭 표현하는 하루 되어 보세요.

양띠 운세

55年生 친해지기 위해 시간을 비우는 것은 좋답니다. 분명 그만한 가치가 있겠습니다.

67年生 새로운 만남이 있다면 좋은 인연이 될 것입니다. 좋은 친구로도 남을 수 있어요.

79年生 상대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면 질투하지 말고 함게 축하해줘야 얻는게 있어요.

91年生 빠르게 진행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여유를 가지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해요.

03年生 사람들의 신뢰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내가 뱉은 말은 꼭 지키는 것이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56年生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끝장을 보세요. 후회도 미련도 없이 제대로 달려보세요!

68年生 내가 나를 아껴야 다른 사람들도 나를 아껴줄테니 나 스스로를 사랑해보세요.

80年生 의지만 있다면 뭐든 해볼 수 있습니다. 용기를 가지고 무작정 시작해도 좋아요.

92年生 스쳐가는 인연도 인연이겠습니다. 한 번 볼 사람이라 생각하면 오산일 거에요.

04年生 여러가지 일을 버리더라도 결과가 크지 않으니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해야 돼요.

닭띠 운세

57年生 인정은 하되 거만해서는 안 돼요. 인정하면서도 겸손한 이미지도 꼭 챙기세요.

69年生 겉모습에 따라가지 말고 속마음을 살펴보세요. 의외로 좋은 사람일 수 있어요.

81年生 지킬 수만 있다면 아무리 번지르르한 말이라도 크게 질러요. 상관 없겠습니다!

93年生 이중약속은 안 하는 것이 맞아요. 다 지키지 못해 구설에 오르는 것보다 나아요.

개띠 운세

58年生 흥분하는 순간 지는건 시간 문제랍니다. 항상 호흡을 유지하며 침착해야 돼요.

70年生 먼저 다가간다면 의외로 좋은 일들이 많을테니 먼저 인사라도 건네야 합니다.

82年生 오늘은 다른 것 생각하지 말고 나만 생각하고 내 쪽으로 밀어붙이는게 좋네요.

94年生 오늘따라 방해하는 사람이 많아 집중력이 흐려지기 쉽네요. 목표만 바라보세요.

돼지띠 운세

59年生 눈에 보이진 않지만 다들 열심히하고 있을테니 나만 고생한다 생각하지 말아요.

71年生 여러 곳에서 오는 유혹을 뿌리쳐야만 한답니다.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아요~!

83年生 자존심 때문에 사람을 잃을 수 있으니 얕은 관계라도 사람을 더 우선시 해봐요.

95年生 나보다 열악한 환경에 놓인 사람들을 생각해서라도 오늘 하루에 감사해보세요.

#韩语 #今日运势#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奋力催了半天,催到晚上22:30,估计是粉丝们的大号小号都用上了,也才64.5w,最终也没到70。怎么会有人高考专科都滑档呀对呀喜欢优秀的人就会自卑到谷底 当然
  •   大多数早期的前列腺增生对患者并无明显的影响,医生一般建议药物治疗即可,但是,如果长期药物治疗,患者症状不但没有减轻,反而加重,影响了生活及工作,或者出现了相
  • 】张老伯最近买了个电子血压仪,才买来时很新鲜,想起来就量一下,可越量心里越不踏实——量出来的血压经常不一样,莫不是买了个“山寨”血压仪?就往高压锅里扔了紫薯,和
  • ”第两百一十四天 薄雾浓云,能看着轮廓,却怎么也看不清,不管多么多么的努力,还是只有等待时间去驱散一切,这么多的依依不舍,也要面对各种离别,很想很想做一些什么,
  • 民宿星探主播ella—我热爱生活,喜欢旅行,喜欢回归自然,喜欢美好的有心意的一切事物,并把它们分享给更多人【民宿星探】在行走中去发现美景美食美物用心发现美,遇见
  • 康婷·瑞倪维儿的两款大胶早前康婷公司为美国尚赫代加工通过仪器导入达到美白补水紧致提升的效果09年康婷公司创立自己的瑞倪维儿品牌后经过进一步研发生产出效果更好的双
  • 牙齿干燥,是胃津受伤;齿燥如石,是胃肠热极,津液大伤;齿燥如枯骨肾精枯竭,不能上荣于齿的表现,牙齿松动稀疏,齿根外露,多属肾虚或虚火上炎。全耳色白多属寒证;色青
  • #毛骗# 很庆幸在5月13号那天打开了b站热门里的毛骗第一季第一集,虽然之前听说过毛骗,但是从来没有去看过,自从那天之后每天最大的期待就是等毛骗更新,然后陆陆续
  • day7玉龙雪山的牦牛坪、蓝月谷,做了攻略说这个季节雪山没雪,干脆就不上雪山了,牦牛坪小众但是好评好多,索道处好惊艳,胖孩儿恐高,上索道人就有点僵硬哈哈哈哈哈,
  • 围绕数字经济、电子信息材料、新能源汽车零部件、高端装备制造、航空航天新材料“5大新型产业”培育步伐,实施建链工程,加快构建“创新引领、要素协同、链条完整、竞争力
  • 因为,我想和你一起拥有,更可爱、更生机勃勃的世界... @TFBOYS-易烊千玺 Cr.logo侵删【易烊千玺电影 易烊千玺粉丝 易烊千玺工作室 易烊千玺后援会
  • 如果你一直不知道如何去修复这段感情,为挽回苦无他法,不妨加下老师的唯心,让她帮你安排擅长解决你的问题的顾问老师,先分析下感情出现的问题,给你专业的建议。虽然恢复
  • 他们传达给人的气质可能充满神秘感和稳重感的,这种人非常干练,而且执着,做事情时很认真,防御心理重,自身品味不错,一般人都不在他眼中。喜欢粉色的人性格稳重、温柔,
  • 屏蔽我们不让点赞rps的帖子官方反黑挂黑我们?亲爱的官方要不要给个解释啊[太开心] 别逼发疯我说[微笑]之前我们私信多少叫我们斯后援会和官方 我们都拒绝了 说相
  • 脑小血管堵塞也可以引起卒中,不仅可以导致脑缺血,也可以导致脑出血,这一点与大血管病不同,大血管病变往往以堵(脑梗)为主,而小血管病变既可以堵塞,也可以出血。而脑
  • 今晚被小猫钻了裙底,不过真的好可爱啊啊啊啊,好想带回家[泪]晚上回来想接着做“麦凯”的,结果...最怕win10突然更新[二哈]明天再做剩下的好了,以及要好好看
  • ”你好可爱,可爱到每天我们的生活都因为你充满了幸福,爱你啊,我的团团子[爱你]#赵珂Kz[超话]# #赵珂没理由怪你# ‼️抽奖活动‼️本周音源人气值并不理想
  • #上海租房[超话]##上海租房[超话]#房东直租,无中介,押一付一(直接和房东签合同)(月付季付均可)浦东6号7号8号11号13号线近地铁房靠近市中心 浦东新区
  • 59. 蒸包子(2019年9月30日) 以前老妈不爱吃包子馒头等发面主食,爱吃饺子和馅饼等硬面面食。我们把不发面成为硬面。说是硬面但不能硬,老妈牙不好,做出来要
  • 霍知宴十‮岁八‬生日‮年那‬,顾‮安安‬在众‮睽目‬睽之‮强下‬吻了他,‮却他‬对她说:“我讨厌你‮你,‬给我滚出‮,去‬滚出滨海市!”她听话‮滚的‬了,甚至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