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견과류 많이 먹었는데..
비타민 E가 풍부하기 때문에..
뇌에 좋은 영양이도 너무 많다~~
가끔 몸이 핸드폰 같을 때도 있지?
매일 영양소를 충분히 보충했더라면..
저항력도 안정적으로 유지되겠죠?
완전 충전된 핸드폰처럼 저절로 꺼지지 않는다..
엉~~물론 핸드폰화도 뇌와 마찬가지로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
나의 생각은 언제나 변함이 없는데.
충분한 휴식후..
우리도 더욱 좋은 상태로 분투하고 전진할 수 있다.

여보 여보~~
혹시 너도 내 생각에 찬성할까?

"5월달에는 국정휴가일이 있다.근데 가까이 호텔예약하면 진짜 비싸..그래서 이번 달 예약은 미리 해놓을게."
채팅방에서 어떤 동창이 한 말..
p1.물론 이런 호텔은 아니야.
하지만 이런 종류의 리조트는 내가 좋아하는 것이다.
독립된 오두막집..완전 따스한 집처럼~~
사실 상해에도 이런 휴양지가 있는데..
나도 예전에는 진짜 이런 상상을 했었어..
다음에 소설을 쓸 때..
이런 곳에 한동안 혼자 가서 살자?
놀면서 창작을 하고...
ㅋㅋ...서른 살전에 나의 생각이 진짜 너무 제멋대로..
하지만 지금은?
3 층의 방마다 너와 관계있는 물건들이 있다..
이렇게 익숙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일하면..
솔직히..내 마음속의 안전감도 더욱 강해졌네.
나의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여봉..
I can't live without you..음..너도 알죠?

"나 정말 터지려고 한다.."
"왜?왜 화를 났니?"
"걔 진짜 능력이 너무 강해..나를 화나게 하는 능력이 정말 점점 고급스러워지고 있네."
풉...어떤 친구의 남자친구..
"밸런타인데이부터 오늘까지..그가 한 말은 모두 실행한 적이 없어.오늘로 벌써 세 번째다.그리고 매번 사과하는 대사도 똑같네.."
"베이비..날 믿죠?언제나 난 너만을 사랑해.그러니 용서해 줄래?"
"풉...나라면..넌 정말 해낼 그날에 다시 널 믿을게.약속을 다 해낼기 전에..우리 이제 더는 만나지 말자..나도 정말..매일도 바빠.."
"좋은 생각이네..그럼 이번엔 나도 해 볼게!"
엉...진심 어린 사과는 그게 아니다..
진실한 연인이라면 애인에게 희망과 실망은 절대 함께 주지 않을 거야..
모든 실제 행동이 다 진실한 거울이다..
스스로도 속이지 말고 너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이들도 속이지 말라...
나의 사랑의 세계 속에..
성실성과 진심이야말로 가장 중요한 믿음 열쇠다.
자기야~~혹시 너의 느낌은..?
히히..사실 최근 나도 어느 비밀 선물을 준비하고 있거든..
네 생일 전에..
너도 꼭 이 서프라이즈를 받을 거야~~[偷乐][偷乐][挤眼][挤眼]
그럼 잘 자~~Love you forever..나의 유일한 만능 애인~!!![抱一抱][抱一抱][握手][握手][抱抱][抱抱][加油][加油][好爱哦][好爱哦][作揖][作揖][月亮][月亮][心]

반짝반짝 빛나는 중앙소학교 새별소년들
原创 중국조선족소년보 中国朝鲜族少年报 2021-12-17 17:33
12월 17일, 길림성 연길시중앙소학교 강당에서는 2021년 "중앙소학교 새별소년"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친구지간과 사생지간의 따뜻한 사랑을 느끼고 실천해가기 위하여 올해로 6회째 진행되는 이번 시상식에서는 례의소년, 독서소년, 학습능력상, 반짝스타상, 자원봉사상, 해빛상, 의지소년, 공헌상 등 11개 부문의 시상이 있었습니다.
선생님들의 추천과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반짝반짝 빛나는 새별로 등극한 친구들을 만나볼가요~
교내해설원 - 4학년 1반 리지은, 허단희, 조가영; 4학년 4반 한은서, 임조함, 장청은, 박수아, 동방우진, 최준혁; 5학년 1반 고해격, 김성산; 5학년 4반 김자헌, 장념초, 김한성; 5학년 6반 조금동, 류혜흠, 진태욱, 허도정; 6학년 1반 로소림; 6학년 4반 전소희; 6학년 5반 김민성
방순 주임선생님과 박설화 주임선생님께서 시상하셨습니다.
학교에 손님들이 오실 때면 안내원으로 나섰던 해설원 21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곤난을 이겨내고 자신의 지정파트에서 래빈들에게 학교의 유구한 력사와 문화를 소개했던 교내해설원들이랍니다.
례의소년 - 6학년 2반 허유진
김해연 주임선생님께서 유진친구에게 상패를 전달하셨습니다.
성실하고 례의바르며 사랑이 많은 친구, 학교의 례의체조 시범학생, 국기게양식 꼬마지휘가랍니다. 건강하고도 례의바르고 사회의 문명 질서를 지키는 허유진학생이 례의소년으로 당선되였습니다.
독서소년 - 5학년 5반 김지언, 6학년 4반 최소원, 6학년 1반 리예영
김명금 주임선생님께서 주신 트로피를 안고 찰칵~
독서하는 것은 마음의 식량을 얻는 것이라고 하죠? 책과 동반하여 사는 독서신동들과 매일 일기쓰기를 견지해온 일기신동들에게 주는 상이랍니다.
'달려라 중앙소년' 개인상 - 2학년 1반 김유빈, 전지원, 김현준, 조연아, 서호연; 2학년 3반 심흠진, 리성윤, 강현서, 최예빈, 김려정, 윤소민, 한의령, 강주원; 2학년 4반 리진우, 박나영; 3학년 1반 윤준기, 박준화, 최소민, 채의진, 남재현, 리가은, 김주성; 3학년 2반 최원혁, 김성진, 윤민영; 3학년 4반 진현태, 김규민, 왕절우, 장은혁, 김유경, 전나혜, 윤우주; 5학년 1반 김자운, 김자헌, 량준영, 백하원, 장묘천, 윤성훈; 5학년 2반 렴정빈, 박지성, 엄금도, 김유빈; 6학년 1반 신가영, 전서민, 동우진, 강웅원; 6학년 2반 박우림; 6학년 4반 황현우, 구진영; 6학년 6반 정욱, 정아영, 리현아
윤문선 부서기께서 꾸준한 견지와 불굴의 정신으로 달리기를 견지해온 친구들에게 시상하셨습니다.
이 학교에서는 3년 전부터 매일 아침 달리기 활동을 조직하였습니다. '달려라 중앙소년' 활동에 적극 참가하여 매일 꾸준히 아침달리기를 견지하여온 52명 친구들이 수상의 영예를 누렸습니다.
'달려라 중앙소년' 집체상 - 5학년 6반의 20명 친구들에게 강해영 교장선생님께서 영예증서를 수여하셨습니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똘똘 뭉쳐서 함께 달리기를 멈추지 않은 멋진 친구들이랍니다. 한위홍 학급담임선생님의 인도아래 훌륭한 의지력을 갖춘 멋진 20명의 건아들이 트로피를 받아안았습니다.
공헌상 - 2017년급 학교무용대 12명 친구들
5학년 1반 허예나; 5학년 2반 조아람, 문유정, 현지연; 5학년 3반 박려정, 정지은; 5학년 4반 김소원, 리가영; 5학년 5반 정가영, 김가영, 장도연; 5학년 6반 김예은
강해영 교장선생님께서 학교를 위하여 공헌이 가장 많은 무용대 친구들에게 시상하셨습니다.
무용을 좋아하다보니 춤을 추게 되였고 춤을 추다보니 무용수가 된 친구들, 입학해서부터 지금까지 5년을 쭉 견지해온 무용대친구들은 어려운 동작도 수백수천번 련습하고 목표를 위해 고된 시간을 견디였기에 학교를 대표하여, 연변을 대표하여, 길림성을 대표하여 수많은 무대에 오르게 되였답니다. 우리 민족 복장을 입고 무대 우를 날아다닐 때면 힘들었던 일도 말끔히 사라진다는 친구들입니다.
학교 소선대 공련희 총보도원선생님은 "올해 여섯번째로 맞이하는 중앙소학교 새별소년 시상식은 새별소년들의 우수한 전형적인 실례로 많은 친구들한테 본보기역할을 하고 주변 사람들한테 감동을 선사하면서 학생들로 하여금 가족의 행복, 친구지간과 사생지간의 따뜻한 사랑을 더욱 느끼고 실천해가면서 뜻깊은 추억으로 간직하기 위한 학생들의 페스티벌입니다. 오늘 상을 받은 친구들은 앞으로도 이 영예에만 그치지 말고 자신의 우점을 발휘하여 다재다능하고 훌륭한 학생으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 중앙소학교의 모든 친구들은 누구나 자신의 반짝이는 장점을 가진 새별소년이라는 걸 잊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인민사랑의 대건설전구들에 나래치는 결사관철의 기상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과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

검덕지구 살림집건설장이 과감한 공격전으로 들끓는다

당 제8차대회 결정을 높이 받들고 우리의 미더운 군민건설자들이 수도의 살림집건설장들과 검덕지구의 산악협곡도시건설장에서 계속 힘찬 돌격전을 벌리며 성과를 확대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전체 일군들과 건설자들이 당과 국가앞에, 인민들과 후대들앞에 그리고 력사앞에 자기의 충성심과 애국심, 량심을 검증받는다는 자세와 립장을 항상 견지할 때 모든 건축물들이 명실공히 우리 시대의 훌륭한 창조물로 될수 있습니다.》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에 참가한 군민건설자들이 당에서 정해준 기간에 당이 바라는 높이에서 인민의 리상거리를 훌륭히 일떠세울 일념으로 심장을 불태우며 공사를 다그치고있다.

지휘부에서는 모든 시공단위들이 자기 단위의 기능공대렬을 튼튼히 꾸리고 시공의 요구를 철저히 지키도록 하는데 힘을 넣고있다.또한 공사과정에 이룩된 경험을 널리 일반화하기 위한 보여주기사업을 정기적으로 조직하는 한편 시공단위별사회주의경쟁열의를 고조시키고있다.공사에 필요한 자재를 제때에 수송하기 위한 조직사업도 치밀하게 짜고들고있다.

송신지구의 살림집건설을 맡은 여러 인민군부대의 지휘관들과 군인건설자들이 줄기찬 공격전을 들이대고있다.

제일 방대한 공사과제를 수행하고있는 조선인민군 옥기남소속부대의 군인건설자들은 마감공사를 힘있게 내밀고있다.부대에서는 시공일군력량을 보강하여 모든 작업이 설계의 요구대로 진행되도록 하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조선인민군 황은남소속부대에서는 작업조간 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벌리는것과 함께 지휘관들이 현장에 나가 시공지도를 과학적으로, 기동적으로 전개하도록 하고있다.군인건설자들은 자기 고향마을을 꾸리는 심정으로 원림록화사업에 정성을 기울이고있다.

다른 인민군부대의 지휘관, 군인건설자들도 질보장을 첫자리에 놓고 일정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고있다.

송화지구에 전개된 시공단위들에서도 건설자들이 모든 작업을 책임적으로 진행하도록 하고있다.또한 기능공력량을 더욱 강화하고 공정별전문화수준을 높여나가고있다.

공공건물 및 상하수도망공사를 진행하고있는 평양시인민위원회려단에서는 시공단위들이 넓은 지역에 분산되여있는 조건에 맞게 정연한 지휘체계를 확립하고 조직사업을 짜고들면서 실적을 올리고있다.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에서도 혁신이 창조되고있다.

지휘부에서는 건설자들의 혁명적열의를 더욱 고조시키기 위한 사상사업에 화력을 집중하고있다.

공사장곳곳에서 나붓기는 붉은기들과 전투속보판들, 강안도로를 따라 전개된 직관물들, 사회주의경쟁도표 등은 건설자들의 혁명열, 투쟁열을 백배해주고있다.

《1950년대 전후복구건설시기와 천리마시대 영웅들의 투쟁정신은 우리를 위훈에로 부른다》, 《새로운 혁신》 등의 글발들은 당의 크나큰 믿음과 기대에 충성으로 보답하기 위해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건설자들의 앙양된 열의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고있다.

건설장전역에서 전투적이며 격동적인 방송선전과 예술선동활동이 박력있게 벌어지고있다.

국립민족예술단, 피바다가극단을 비롯한 여러 중앙예술단체 예술인들이 혁명의 북소리, 속도전의 진공나팔소리 높이 울리던 1970년대의 예술인들처럼 창조와 혁신의 기상이 나래치는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에 달려나와 경제선동활동을 활발히 벌리고있다.

노래 《번영하여라 로동당시대》, 《위대한 내 나라》, 서정시 《조선은 싸운다》 등은 건설자들을 끊임없는 혁신에로 적극 추동하고있다.

여러 시공단위 예술선전대, 기동예술선동대원들도 기백넘친 경제선동활동으로 건설장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고있다.

낮에 밤을 이어가며 울리는 《그 정을 따르네》, 《우리 앞날 밝다》 등의 노래는 대상건설을 당에서 정해준 기간에 당에서 요구하는 수준에서 훌륭히 완공하려는 건설자들을 고무하고있다.

이밖에도 혁신자들의 모습을 담은 영예사진과 연필화들, 전투현장에서 높이 발휘되고있는 아름다운 소행들을 소개한 이동식속보판들은 건설자들을 새로운 위훈창조에로 떠밀어주고있다.

보통강강안다락식주택구건설장에서 진행되는 힘있는 정치사업은 그대로 자랑찬 건설성과로 이어지고있다.

사상초유의 산악협곡도시건설이 벌어지고있는 검덕지구에서 새 기준, 새 기록창조의 불길이 더욱 세차게 타오르고있다.

당중앙의 구상과 결심을 언제나 충직하게, 완벽하게 받들어나가는 우리의 미더운 인민군군인들이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과감히 뚫고나가며 련일 높은 공사실적을 기록하고있다.

립체전의 위력이 과시되는 속에 마감공사가 빠른 속도로 추진되고있다.

조선인민군 신정남, 강태일, 량승룡소속부대의 군인들이 합리적인 작업방법들을 적극 받아들여 수십동의 소층, 다층살림집들에 대한 내부마감공사를 다그치고있다.

각 부대의 지휘관들은 건설물의 질을 철저히 보장하는데 기본을 두고 조직정치사업을 박력있게 내밀고있다.매 공정별에 따르는 보여주기사업이 정상적으로 진행되고있다.

조선인민군 서성남, 리정국소속부대의 군인들도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활발히 벌리며 혁신의 길로 줄달음치고있다.

지금 여러 부대의 지휘관들과 군인들은 살림집내부마감공사를 다그치는 한편 지대정리에도 큰 힘을 넣어 완공의 날을 앞당길수 있는 담보를 주동적으로 마련해가고있다.

건설지휘부에서는 기능공경기들도 자주 조직함으로써 전반적인 공정별, 일정별계획수행에 박력을 더해주고있다.

군민대단결의 힘, 군민협동작전의 위력으로 외부망공사를 결속하기 위한 투쟁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건설에 참가한 여러 인민군부대의 군인들은 어렵고 힘든 과제들을 스스로 맡아안고 불리한 공사조건들을 주동적으로 타개하면서 매일 계획을 넘쳐 수행하고있다.

단천지구광업총국의 일군들과 로동계급도 인민군군인들의 불가능을 모르는 투쟁정신, 투쟁기풍을 본받아 단위앞에 맡겨진 공사과제를 무조건 수행하기 위해 힘찬 돌격전을 벌리고있다.

글 및 사진 현지보도반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她们的反应都是一样的,你在家可是一口不吃啊是啊,我不吃的东西到现在成了不吃就要挨饿的最近洗头都不舍得放洗发水,用完就没有了,出不去也不让取快递。没想到脑公睡了一
  • 外在的 人 事 物 跟本不会影响我们心情是我们的心情创造出外在相对应的状态 因为只有相同频率的人事物才会被吸引在一起 『当你把自己置放在你想要的状态中』 你会发
  • 明初,朱元璋升开封为北京,为都城南京之陪都,改西门为大梁门,今大梁门系1998年重建,是古都开封的重要象征。明初,朱元璋升开封为北京,为都城南京之陪都,改西门为
  • 锤片式饲料粉碎机:秸秆自动进料粉碎机使用方法:1、粉碎物料若是回收之后大量的加工,建议您采用固定的方式,可以用水泥来固定,这样加工起来稳定,噪音少,生产安全等特
  • 因为考研,我还是会经常性关注up 主们的相关内容,也会分享我的日常(在过去的日子里我在小分享着)希望大家都慢慢走出舒适圈,哭几次不要紧,要紧的是你哭完懂了什么[
  • 所以,即是世间繁华三千,而我们只做最好的自己,安然生活,心香,茶香、墨香、花香混合在一起,就是我所说的岁月静好了。#雨荷[超话]##雨荷# 人生就是在风雨中,艰
  • 》 来自 #英国新首相鲍里斯约翰逊# 说你作秀吧你作秀时间也长了点,说你可爱吧你是英国首相,就是太有血有肉了点,要不你也拍个泽连斯基的《人民公仆》吧! 男人说
  • 2、在全国新军发动起义逐步取得成功之时,东北地区的新军在发动起义时遇到了硬茬。他们就是战斗力强悍的奉天巡防营。
  • 注解:本易占主张用神,占事单一,妙理横生,如果同时占几件事情,一个卦又测财,又测运气,又测病,不要期望准确。注解:会影响至诚感通之道,如果有心痛,不愉快的时候,
  • 易度商城是易度网络公司于2016年正式启动的重要项目,它融淘宝创业平台+京东供货平台的优势,采取创新的产权式运作模式及逆 向经营策略,既是产权式创富电商品台,又
  • 秋妹:女朋友心不灵手不巧 圣诞树还得靠别人画[可怜]不好意思啦 不过和我开始的时候我就告诉过你的哈 你也不能怪我胡旭浩:这些本来就是女娃娃喜欢做的事 但是女娃娃
  • 射手座傻瓜度指数:★★★★乐天型─天塌下来有别人顶着,但是事情常常就会落到自己头上,没有解决方案只好看天吃饭了。如果说七仙女和桂婷婷王暖暖一样笨得要死,我就是看
  • 可经过一番搜罗,除了在墓室南侧发现了一方石质买地券(死者领有阴间土地的凭据)外,别无它物……失望之色立即取代了先前的欣喜和期望,修整片刻后,专家们又将目光投回到
  • #Procreate[超话]##插画[超话]# 有需要零基础教程的姐妹吗 5 打包和包更新~gua老师、狄大萌、画画的漫漫、 野生奶冻、蓉儿、MMMello、
  • 而我的工作就是留下些证据,证明这个世界上真有人在乎这个时代正在发生的巨大悲剧。我们对植物生态的破坏程度,甚至已经严重到让4亿年来的所有自然灾害都自叹不如。
  • 当然,生病的时候我一般都会放任我自己,就像现在,想要可以抱抱喜欢的人,好朋友,或者妈妈,抱着他们入睡,做个开心的梦,第二天烧退了头不疼了康复了⭐发现一个短句说两
  • 之后的一个晚上我让他打扫7天宿舍,他问我为什么,我说卫生区他七天没去,他就说:“还用打扫吗”那一脸茫然的表情可真像个无辜人。就和上一篇说的一样,LS无法休息,就
  • 小盆初程景最奇—玉制路路通盆景#古玉[超话]##古风[超话]#史料记载,早在唐代时即有盆景,宋元时期,称为“些子景”意为小景致之意。而在清宫中衍生出的一种新的像
  • 目前,经过几年改造的海瑞墓园修葺一新,正门石碑坊上的阴刻丹红大字“粤东正气”在海南强烈的阳光里熠熠生辉。今天我们所看到的鼓楼是清乾隆五十三年修缮过的,其报警的功
  • 处女座处女座一片赤子之心,喜欢为爱的人打理好一切,让对方舒舒服服,无忧无虑,他们享受照顾人的想法和生活,所以在生活或者恋爱中,一直处于主动,一直处于付出的状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