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명전통교양을 이들처럼 실속있게 짜고들자

남포시당위원회 일군들의 사업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혁명의 만년재보이며 혁명전통교양의 중요한 거점인 혁명전적지와 혁명사적지들을 잘 꾸리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강화하여 당원들과 군인들, 근로자들과 청소년들이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력사와 불멸의 혁명업적을 깊이 체득하고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가도록 하여야 합니다.》

최근 남포시에서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의가 계속 고조되고있다.

여기에는 혁명전통교양을 당위원회의 중핵적인 사업으로 틀어쥐고 보다 방법론있게 짜고들고있는 시당위원회일군들의 진취적인 사업기풍이 깃들어있다.

일관성있게 내미는것이 중요하다

지난 1월말부터 시작된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대렬이 오늘까지도 끊임없이 이어지고있다.이것은 시당위원회에서 이 사업을 얼마나 중시하는가를 실증해주고있다.

혁명전통교양에 선차적의의를 부여하고 혁명전적지답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도록 한 시당위원회의 조직사업정형을 보여주는 자료가 있다.

1월 28일 시당위원회일군 200여명.

1월 30일 시인민위원회, 시농촌경리위원회 등 시급기관 일군 500여명.



3월 8일 시안의 녀맹일군들과 모범적인 녀맹원 600여명.



지난 1월 28일부터 현재까지 190여차에 걸쳐 시안의 수백개 단위의 2만 3 000여명이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 진행.

이 자료는 많은것을 생각하게 한다.

도, 시, 군당위원회를 비롯한 각급 당조직들에서 혁명전통교양을 중요한 사업으로 틀어쥐고나가고있지만 단위앞에 제기되는 과업수행과 여러가지 조건을 리유로 일관하게 내밀지 못하는 경우가 없지 않다.

이런 사고관점과 사업태도로는 혁명의 전세대들이 발휘한 고귀한 투쟁정신을 꿋꿋이 이어나갈수 없다.

무슨 일에서나 마찬가지로 혁명전통교양도 일군들이 그에 대한 옳은 관점을 가져야 일관하게 내밀수 있다.

지난 1월말 답사와 관련하여 진행한 협의회를 실례들어보자.

일부 일군들이 시의 전반적인 사업을 론하며 답사의 규모와 기간에 대하여 고려하였으면 하는 의향을 내비쳤다.

하지만 시당책임일군의 립장은 명백했다.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을 항일선렬들의 불굴의 혁명정신으로 무장시키고 우리 당의 혁명전통을 순결하게 고수하기 위한 사업에서 혁명전적지답사는 중요한 자리를 차지한다.우리는 혁명전적지답사를 특정한 계기와 대상에 국한시킬것이 아니라 정상적으로 진행하여 시안의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 위대한 수령님의 위대성과 항일혁명선렬들의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시켜야 하며 이 사업은 달성해야 할 목표가 높고 부족되는것이 많을수록, 어려운 혁명과업이 나설수록 더욱 강화해나가야 한다.…

그날의 협의회는 일군들에게 혁명전통교양의 중요성을 다시금 새겨주었고 그들이 혁명전적지답사에 대한 옳은 관점을 가지고 답사를 근기있게, 은이 나게 조직하도록 각성시킨 중요한 계기로 되였다.

답사조직을 잘하는것은 답사를 일관성있게, 박력있게 내미는데서 나서는 중요한 문제중의 하나이다.

시당위원회에서는 답사조직을 짜고드는데 큰 품을 들이였다.

구역, 군별로 답사계획을 주고 단위의 실정에 맞게 인원선발을 잘하여 누구나 답사에 다 참가하도록 하였다.

여기서 강조할 문제가 있다.일군들부터가 답사에 앞장서도록 하는것이다.해당 부문, 해당 단위에 제시된 당정책을 집행하는데서 선봉에 서야 할 일군들자체가 혁명정신무장사업을 소홀히 한다면, 그로 하여 혁명정신이 희박해진다면 그런 일군이 오늘의 난관을 과연 뚫고나갈수 있겠는가.

시당책임일군은 문제를 이렇게 보고 시당위원회일군들부터가 답사행군에 참가하도록 하였으며 련이어 정권기관 일군, 청년동맹일군 등 시안의 모든 일군들이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에 빠짐없이 참가하도록 하였다.

그 과정은 일군들이 항일혁명선렬들의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더 깊이 체득하는 과정, 혁명전적지답사는 현행사업에 못지 않은 중요한 사업이라는 확고한 관점을 가지고 일관하게 진행할 결심을 가다듬게 하는 과정으로 되였다.

혁명전통교양에 대한 시당위원회일군들의 옳바른 관점과 째인 조직사업으로 하여 시안의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서 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의가 고조되게 되였다.

실효성을 높이는데 모를 박고

혁명전적지답사의 목적은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혁명업적과 항일혁명투사들이 발휘한 숭고한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시키고 사업과 생활에 철저히 구현하도록 하자는데 있다.

그러나 지난 시기 시에서는 혁명전적지답사를 실무적으로 대하면서 회수나 채우는 식으로 하는 경우가 있었다.

국사봉혁명전적지답사를 주요계기에만 진행하거나 그 주변의 단위들, 청소년학생들로 조직하였다.그러다보니 거기에 가보지 못한 사람들이 적지 않았으며 혁명전적지답사가 대중을 우리 당의 혁명전통으로 튼튼히 무장시키는 계기로 되지 못하였다.

혁명의 대가 바뀔수록 혁명전통교양을 더욱 심화시켜나가야 한다는 당의 요구는 당책임일군으로 하여금 시당위원회사업에 내재하고있는 결함을 심각히 분석해보게 하였다.

혁명전적지답사를 단순히 항일혁명투쟁시기에 있은 력사적사실을 알려주는 답사가 아니라 대중을 항일의 혁명전통으로 더 잘 무장시키고 혁명적각오를 높여주는 학습공간으로 되게 하여야 하지 않겠는가.

이렇게 문제를 세우니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의 혁명정신무장사업에 도움을 줄수 있는 방법들을 하나하나 찾아쥘수 있었다.

몇가지 실례를 들어보자.

지난 2월초 혁명전적지답사에서 시당위원회가 중시한것은 답사분위기를 일신시키는것이였다.

시당위원회에서는 행군대렬의 선두에 방송선전차를 배치하고 혁명가요를 내보내도록 하였으며 힘있는 고동구호도 울려주었다.

또한 행군로정의 여러곳에서 기동예술선동대들이 답사대오에 기백을 더해주게 하였다.

이밖에도 시당위원회에서는 답사를 진행하면서 《항일빨찌산참가자들의 회상기》발표모임을 의의있게 조직하여 선렬들의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하게 하였으며 혁명가요를 가지고 대렬합창경연을 조직하는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답사가 활기를 띠고 진행되도록 하였다.

시당위원회일군들은 혁명전적지답사가 자기의 목적에 맞게 혁명정신무장사업의 중요한 계기로 되게 하기 위하여 방법론을 부단히 연구하고 개선해나갔다.

실례로 3월 11일과 13일에 진행한 답사를 들수 있다.

당책임일군의 발기에 의해 시당위원회에서는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 참가자들과 시안의 초급당비서, 분초급당비서들로 답사를 조직하도록 하였다.

시당위원회에서는 그저 답사를 진행하는것으로 그치지 않았다.답사후 초급당비서들의 결의토론과 시예술단공연을 조직하였다.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표창장을 수여받은 초급당비서들로 토론대상을 정하고 시당책임일군들이 직접 지도를 주었다.또한 시예술단의 공연종목도 하나하나 선정해주면서 그 준비사업에 힘을 넣어 공연이 큰 감화력을 발휘하도록 하였다.

품을 들이면 성과가 있기마련이다.

시안의 모든 초급당비서, 분초급당비서들은 답사과정을 통해 항일투사들이 지녔던 수령결사옹위정신,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은 우리 초급당비서들로 하여금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어떻게 받들어모셔야 하며 오늘의 난관을 어떤 정신으로 뚫고나가야 하는가를 자각하게 하였다고 하면서 초급당사업에서 전환을 일으켜갈 불같은 맹세를 다지였다.

우리의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을 사상정신적풍모에 있어서나 투쟁기풍에 있어서 항일투사들의 높이에 이른 참된 혁명가, 열렬한 애국자들로 억세게 키우려는 우리 당의 의지는 확고하다.

모든 당조직들은 시안에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풍을 일으키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박력있게 벌려나가는 남포시당위원회 일군들처럼 혁명전통교양을 중핵적인 사업으로 틀어쥐고 일관하게 내밀어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우리 당의 력사적뿌리를 똑똑히 알고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하여야 한다.

글 본사기자 김혁철

사진 리설민

#TOPIK[超话]#
最近在沪江上看到一篇对topik小作文很有用的韩媒新闻想分享给大家
KT가 유료방송 업계에서 압도적 1위를 달리고 있다. 2위는 LG계열이지만 SK계열이 격차를 좁히면서 바짝 따라붙고 있다.
KT在付费电视广播行业中,以压倒性的优势位居第一。LG集团虽然排名第二,但SK集团紧随其后,差距不断缩小。
10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발표한 '상반기 유료방송 가입자 수 및 시장점유율' 조사에 따르면 통신3사 중 KT와 KT스카이라이프를 합산한 가입자 수는 1천120만명이다.
据科学技术信息通信部10日发表的‘上半年付费频道用户及市场占有率’的调查显示,通信三大公司中,KT和KTskylife合在一起来计算,用户数量达1200万名。

LG유플러스와 LG헬로비전을 합산한 가입자 수는 887만명, SK브로드밴드(IPTV, 케이블TV 합산) 가입자 수는 870만명이다.
LGuplus和LGhellovision合在一起计算,用户数量为887万名,SKbroadband(IPTV,CableTV合计)用户数量为870万名。

가장 많은 가입자 증가를 보인 곳도 KT 계열이다. KT는 지난해 하반기 1천97만명보다 23만명 늘었다. 다음으로는 SK브로드밴드 계열이 852만명에서 18만명 증가했고, LG유플러스 계열은 870만명에서 17만명 늘었다.
用户增加最多的是KT集团。对比去年下半年的1097万名,KT今年增加了23万名。紧随其后的是SKbroadband集团,数值从852万名增加到870名,增加了18万名。LGuplus集团从原来的870万名,到如今的887万名,增加了17万名。

이는 지난해 하반기에도 동일한 양상을 보였다. 가입자 순증 규모로는 KT 계열이 가장 많았고, 다음으로는 SK브로드밴드 계열이 좀 더 많았다. 이처럼 SK브로드밴드 계열이 순증 규모에서 소폭 앞서면서 LG유플러스와의 격차를 줄여나가고 있다.
去年下半年也呈现出同样的局面。用户净增长规模属KT集团最多,其次是SKbroadband更多一些。就像这样,从净增长规模来看,SKbroadband集团小幅度地领先,正在缩小和LGuplus的差距。

관건은 IPTV에서 더 많은 가입자를 확보하는 동시에 케이블TV에서 가입자 하락폭을 줄이는 것이다. IPTV 가입자는 증가하고 있지만 케이블TV는 지속 줄어들고 있기 때문이다.
关键在于IPTV确保更多用户的同时,CableTV的用户数量下降的幅度有所减少。这是因为IPTV用户虽在增加,但CableTV用户却持续在减少。

이처럼 2~3위간 격차는 좁아지는 반면, 1위와 2위 사이의 간격은 좀처럼 좁혀지지 않고 있다. 시장점유율은 KT 계열 31.9%(0.18%p 증가), LG유플러스 계열 25.28%(0.12%p 증가), SK브로드밴드 계열 24.77%(0.12%p 증가)다.
像这样第二名、第三名之间的差距在缩小。但反过来,第一名和第二名之间的差距却没那么容易缩小。从市场占有率来看KT集团为31.9%(增加0.18%p ),LGuplus系列为25.28%(增加0.12%p ),SKbroadband系列为24.77%(增加0.12%p )。

1위와 2위간 점유율 격차는 지난해 하반기 6.56%p에서 올 상반기 6.62%p로 소폭 늘었다.
第一名和第二名之间的占有率差距对比去年下半年呈现小幅度增加,从6.56%p增加到6.62%p。

각 사업자별 가입자 수는 ▲KT 814만1천601명(23.19%) ▲SK브로드밴드(IPTV) 579만7천602명(16.51%) ▲LG유플러스 506만4천768명(14.43%) ▲LG헬로비전 380만9천925명(10.85%) ▲KT스카이라이프 305만8천783명(8.71%) ▲SK브로드밴드(케이블TV) 290만1천301명(8.26%) 순이다.
各运营商的用户数排名:KT814万1601名(23.19%)、SKbroadband(IPTV)579万7602名(16.51%)、LGuplus506万4768名(14.43%)、LGhellovision380万9925名(10.85%)、KTskylife305万8783名(8.71%)、SKbroadband(CableTV)290万1301名(8.26%)。

케이블TV에서는 딜라이브만 가입자 순증을 나타냈다. 지난 2017년 11월 IPTV에 추월당한 케이블TV는 가입자가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분위기다. 이에 따른 가입자 수 격차는 지난 6월 말 기준 약 633만명으로 지난해 12월 541만명보다 확대됐다.
CableTV中,只有dlive呈现用户净增长。2017年11月被IPTV超越的CableTV呈现出用户持续减少的局面。因此,按照6月末基准,用户数量约为633万名,对比去年12月的541万名,用户数差距有所增加。

딜라이브 가입자 수는 200만6천548명으로 지난해 12월 200만5천176명보다 1천348명 늘었다. 반면 케이블TV 업계 1~2위인 LG헬로비전과 SK브로드밴드는 같은 기간 각각 4만1천296명, 4만2천996명 줄었다. CMB와 HCN(구 현대HCN)도 1만4천198명, 1만3천740명씩 감소했다.
dlive用户数量为200万6548名,对比去年12月的200万5176名,增加了1348名。相反,CableTV业界第一名和第二名为LGhellovision和SKbroadband,二者在同一时间分别减少了41296名,42996名。CMB和HCN(原现代HCN)也各自减少了14740名和13740名。

전체 유료방송 가입자 수는 3천510만7천369명(6개월 평균)으로 지난해 하반기 대비 52만명이 증가했다.
全部付费电视剧广播节目的用户为3510万7369名(6个月平均),这一数值对比去年下半年增加了52万名。(文章来自沪江韩语)

최근 몇년간 일기를 제외하고는 쓴 글이 별로 없다.
이유가 뭘까 생각해 보았더니 아무래도 중국어로 쓰고 싶은데 수준이 딸려
이렇게 자연스레 생각을 나열 할 수가 없어서 였던 것 같다.
일기를 중국어로 써볼까도 했지만 영어공부할때 일기를 쓰듯이
내용이 자연스럽지가 않고 기분을 상태를 제대로 표현 할 수가 없어서
다 쓰고 읽어보면 의자 다리에 못질을 제대로 하지 않아 삐걱거리는 듯한
불편함이 있어서 글이 진실되지 않다라는 결론으로 멈췄던 것 같다.
쉬면서 전에 쓰던 글들도 읽어보고 책도 읽으면서 글쓰기에 대한 욕구는
점점 불어나는데 쓸 곳은 마땅치가 않고 사실 이곳도 아무도 알아보질 못하겠지만
워드로 닫아버리고 싶지는 않으니 써보기로 한다. 워밍업

안식년같은 긴 휴식이다.
알람없이 자연스레 일어나서 커튼을 열고 창문을 열어 환기하고 이불을 개이고
물을 끓이는 동안 양치하고 세수하고 머리를 질끈 묶고 바닥을 닦는다.
적당히 식은 뜨거운 물에 커피를 내리고 시리얼을 와작와작 씹어먹거나
다이제 통밀과자를 목이 꽉 막히게 먹거나 통밀빵을 먹으면서 책상앞에 앉는다.
예능이나 영화를 보면서 장난감을 만들고 두어시간 하다가 빨래를 돌리거나
우쿨렐레를 딩가대면서 틱톡영상을 찍어 기록을 남긴다.

작년부터 일년반정도 시간동안 34근이 빠졌다.
이정도면 건강에 문제 있는게 아닌가 싶어서 건강검진도 받아봤는데
다행히 별 문제는 없었다. 한달에 두근씩 17개월동안 34근.
한지연한테 말했더니 그게 그렇게 간단한 계산이냐고신기해했다. 그러게나 말이다.
득이 있으면 실도 있는법 ,이렇게 가슴은 세컵이 줄었다...

오늘은 어쩌다보니 유튜브에서 가수 요조가 제주도로 가서 책방을 차린지 6년 이라는
제복을 보고 클릭했다가 요조언니의 제주생활을 정주행하고있다.
서울에서의 12년동안 요조언니와 요조스쿨 팬활동이 3할을 차지 할 정도로
20대의 대부분의 순간에 요조언니가 스며들어 있었다. 우울함을 유니크함으로 광끼로
포장을 열심히 하고 다녔던 젊은날의 나는 친화적인 얼굴로 여전히 우울함을 잘 가리는 30대가 되었다. 요조언니도 빙그레 웃으면서 얘기하지만 감출 수가 없는 우울이 배어나왔다.
그때는 우울이라는 감정을 인간으로 빚으면 저사람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자주 했다.
그래서 그의 위트도 야함도 센치함도 쿨한척도 다른사람과는 달라보였다.
이제 요조언니는 40대이고 가장두려운건 어쩜 나이 드는 것이라고 얘기하는데
언니 나는 나이 드는게 무섭지가 않아요. 외로운게 싫지만 좋기도 해요.
여전히 가장 하고 싶은 말은 하지못하고 삼켜버려요.
언니의 노랫말처럼 선처럼 가만히 누워 맞닿지 못하고 평행을 유지해요.

우리는 선처럼 가만히 누워
볼 수 없는 것을 보려 눈을 감아보았지
어딘가 정말로
영원이라는 정류장이 있으면 좋을텐데
그럼 뭔가 잔뜩 들어있는 배낭과
시들지 않는 장미꽃 한 송이를 들고
우리 영원까지
함께 가자고
말할수 있을텐데

우리는 선처럼 가만히 누워
우리는 선처럼 가만히 누워

우리는 선처럼 가만히 누워_요조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小陈也在昨天有点依依不舍办理了出院,跟老爸一起回家疗养。千方百计把小李支开然后赶来赶去才搞定的惊喜小李说这是他最开心的生日也是我和小李的第一个生日呀其实最最最喜
  • 孕一月时杨医生把脉说是男孩,爸爸听了平静跟我说挺好的呀,健健康康就好。她说,你比较虚伪的时候就是100分!
  • 让我有时候觉得我好像除了长相以外没有什么拿得出手的(其实也没有那么好看)我一直觉得我遇到77是一件特别幸运的事情,在我这么差劲的时候,在我这么迷茫的时候,我也是
  • 可比那冬日的冷风要冷的多,想着想着发现茶凉啦这是个普通的午后泡上一杯茶吻着那杯熟悉茶香时,能想起和她曾经一起走过的岁月……回味在脑海存放了很久一段的旧故事……
  • 我们这些姐姐粉,希望你好好的,你那么多才多艺,干什么都喜欢做到极致工作态度,少说多做的人生理念,都让我们痴迷,你让这些姐姐看到如此优秀的你,我们真的很欣喜,希望
  • 其实有时候看到HK office的同事和身在美国的客户解释这是一场démonstration的时候,我真的很想一个邮件回过去反驳,但是在工作上其实大家都很克制的
  • 不要根据自己的喜好来奖罚员工,而是要基于原则,基于制度,发挥制度的杠杆作用,让员工知道干得好,制度上有对应的回报。在摊凉的过程中,能够去除茶叶中的水分和部分青草
  • 琴碎了…我懵了………而到现在,我应该已经成为一个能独当一面的小大人了…刚排完练准备完音乐会的事,在回学校的滴滴上感慨颇深…或许有过抱怨觉得这样的生活很累不是我想
  • 喜欢了这麽久终于见到了他们,我是情感很不外放的人,整场音乐会平静而晕眩,但当他在我眼前跳下来拉着那个妹子跳舞的时候心脏还是漏了一下!现在我总算可以说,你们在这演
  • 除了对一整年消费业务层面上取得的优异成绩进行整体复盘,张华还提到了消费产品未来的战略部署。在35周年这个颇有纪念意义的时间节点,联想也针对消费产品战略做出全新的
  • 但是倘若你在惧怕中只愿寻求爱的宁和与爱的欢愉, 那么你最好遮掩起你的赤裸逃离爱的谷场, 在没有季候的世界里,你能笑,却不能开怀,你能哭,却不能倾情。 但是倘若
  • 图七切西瓜来分新单词的方法分类值得反复看一看用起来很好用说自然拼读的书最起码要学两套 所以从前天开始加入了另一套自然拼读绘本i love phonics每天读四
  • 因为花花,让我更加爱这个世界,因为这个男人,让我更有信心和决心更好的活下去,笑着面对生活,千言万语无法一一表述,只想说,花花,你在,我在,一生相随,从开始到永久
  • 阿烟@GrunRauch 最近瞬发力我真的respect甜:我在啵站搜“爱久见人❤️”我真的看下来还是…你说没个五年十年怎么能说“爱久”?烟:对对对,真相是针和
  • ?ps. 男人很希望女人把他当做全世界去依靠,但是实打实用120斤+去依靠的,作闹的大概率会失望的。
  • 由于国民老公的父亲前期太过招摇惹到了上面,如今也不得不低调做人,今天二度被限制消费的消息公布也说明事情不是一时半刻可以解决的了,以他家的实力虽不至于就此没落,但
  • 听着ly一边哭一边给我们讲着她跟wxj两个人从开始谈恋爱到在一起四年零六个多月的今天分手的零零碎碎 怎么说呢 男人狠起来就没你什么事儿了 所有的相遇不是恩赐就
  • 在古典爱情盛行的年代,女主人公简·爱用迷人的自我,令作品历经百年,依然触动亿万读者。抒写女性自我觉醒的“划时代著作生命转瞬即逝,我们该拥有怎样的灵魂?
  • 您给了我无尽的依赖和爱也给了我源源不断的坚强还有骨子里的善良让我如此独立纵使我失去所有前进的方向您也永远是我无尽的动力已为我撑起一片天剩下的交给我纵使我现在如此
  • 3圈子干净的人,才是真正懂得生活的人。 干净,是一个人最大的福气契诃夫曾说:“人的一切都应该是干净的,无论是面孔,衣裳,还是心灵,思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