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박보검, "2019년은 더욱 알차게 보내고 싶다"-'남자친구' 박보검 ②
[采访]朴宝剑说:“2019年想更加充实的度过”-《男朋友》朴宝剑②
https://t.cn/EtYuNgw

P4-P7,机翻,能调得调了一下。

1월 29일 진행된 박보검과의 라운드 인터뷰에서는 남자친구 속 '김진혁'을 통해 바라볼 수 있는 배우 박보검의 모습 뿐만 아니라 인간 박보검의 모습까지 엿볼 수 있었다. 팬들을 향한 사랑과 성실함으로 무장한 그는 비현실적이라는 평을 받던 극중 김진혁보다도 더욱 열정 넘치는 사람이었다.

2018년 충분히 바쁘게 달려왔던 그는 2019년, 더욱 바쁘게 달려나갈 예정이다.

Q. 피오 씨와 동갑인데, 현장에서는 어땠는지?

지훈이를 만나서 참 좋았다. 지훈이가 현장에 나타나면 왜 '표블리'라고 하는지, 왜 사랑둥이라고 하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그 친구가 주는 에너지가 정말 컸다. 함께 하는 동안 정말 행복했고, 이번 팬미팅을 할 때 고맙게도 게스트로 응원을 와 주기도 했다. 앞으로도 오래 알아가 보고 싶은 친구다. 나중에 연극을 한다는데, 꼭 보러 가 주셨으면 좋겠다.

Q. 평소에는 공백기 동안 학교를 열심히 다닌다고 했는데, 이제 졸업을 했다. 앞으로의 공백기 동안에는 무엇을 할 것인지?

아무래도 이번 작품 중 깨달았던 게 많았다. 그 중에서도 '내 옆에 있는 사람의 소중함'과 '시간'에 대한 소중함에 대해 많이 알게 됐다. 그래서인지 지금 인터뷰하는 시간도 저한테는 귀중하게 느껴진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 나를 응원해 주고 소중하게 생각해 주는 사람과의 시간도 굉장히 중요하다는 생각이 든다. 올해에는 내 시간도 알차게, 귀중하고 소중하게 사용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 때문에 지금의 제 모습을 작품으로 남기고 싶다.

Q. 이번 작품이 차기작에도 영향을 미쳤는지?

많은 것들을 경험하고 깨닫게 해 준 작품이다보니 이 작품을 시작으로 더 열심히 일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진혁이처럼 더 긍정적으로 삶을 살아가면서 내 시간을, 내 사람을, 내 작품을 더 소중하게 여기는 마음이 분명히 커질 것 같다.

Q. 지금 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 같다.

2018년이 저에게 있어서 참 순식간에 지나갔다. 나이를 한 살 한 살 먹는다는 것이 점점 크게 느껴진다. 졸업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작년이더라. 시간을 정말 잘 써야겠다는 마음이 많이 들었다.
==========
Q. 팬미팅에서도 춤을 췄더라. 연습할 시간은 많이 있었는지?

연습할 수 있는 시간이 이틀밖에 없었다. 드라마를 하는 도중이라 팬미팅 무대를 준비할 수 있는 여건과 여유가 넉넉하지 못했다. 이틀 만에 준비하느라 개인적으로는 아쉬운 마음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그래도 팬분들이 좋아해 주시고 함께 즐겨 주셔서 저에게는 참 '좋은 날'이었다.

Q. 팬미팅 세트 리스트를 봤는데 춤추고 노래하는 무대가 많았는데.. 가수 활동 병행에 가능성도 있나?

그런 마음이 없지는 않다. 팬분들이 보내 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보답하는 마음으로 항상 생각 중에 있다.

사실 팬분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제가 이 자리에 있는 거고, 지금까지 버티고 힘을 내며 일을 할 수 있었다. 제가 해 드린 것이 없는데도 조건 없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무대였다. 감사한 마음이 가장 컸다.

Q. 전작인 '구르미 그린 달빛'에는 OST에 직접 참여하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참여하지 않았다. 아쉽지는 않았는지?

지방을 옮겨다니며 촬영하느라 시간적인 여유가 없었다. 다음 작품에 좋은 기회가 있다면 좋은 곡으로 찾아뵙고 싶다.

Q. 뮤지컬은 어떤지?

뮤지컬도 기회가 되면 오디션을 통해 꼭 한 번 도전해 보고 싶다. 올해 안에 할 수 있을까? 했으면 좋겠다.

Q. 술과 담배를 안 하고, 소위 말하는 '나쁜 짓'을 안 하는 것이 연기에 있어서 걸림돌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 본 적은 없는지?

그런 생각을 해 본 적은 없다. 연기를 하기 위해 다양한 경험과 다양한 시각을 필요로 하는 것은 맞지만, 무조건적으로 그런 것들을 '해야만 한다'는 생각은 해 보지 않았다. 사람들마다 보는 스타일과 성향, 시각은 다르지 않나.

저보다 더 경험이 많으신 분들이 제 연기를 봤을 때는 '아직 부족하네'라고 생각하실 수 있다. 저 또한 부족함을 느끼기도 하지만 술, 담배를 한다고 해서 연기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그저 개인의 취향 문제인 것 같다.

Q. 특유의 '바른 생활' 이미지가 부담스럽지는 않은지?

만약 데뷔 때부터 '대중분들에게 바른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을 각인시켜야지'라는 마음을 가졌으면 부담스러웠을 것 같다. 하지만 어렸을 때부터 그렇게 살아왔기 때문에 딱히 부담스럽다는 마음을 가진 적은 없다.

=======

Q. 올해 자신만의 계획이 있다면?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영화로서 모습을 남기고 싶다는 마음이 있다. 또한 제 하루의 일과나 스케줄, 소소한 일상 같은 것들을 직접 편집해서 저만의 계정으로 유튜브 같은 곳에서 팬분들과 직접 교류를 해 보고 싶기도 하다. 스킨스쿠버 같은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외국어 같은 공부도 많이 하고 싶다. (Q. 너무 바쁠 것 같은데?) 아니다. 시간 안에 다 해야 한다. 시간이 너무 아깝다.

Q. 체력에는 문제가 없는지?

운동을 꾸준히 하기 때문에 체력에는 문제가 없다. 원래는 수영을 굉장히 좋아했는데, 어르신분들이 샤워할 때 알아 보시더라. 그때 이후로 쑥스러워서 잘 못 가게 된 것 같다.

Q. 성인 캐릭터로서 욕심 나는 캐릭터나 역할이 있다면?

첫 작품이다 보니 예전의 그 처음 마음으로 돌아간 것 같다. 어떤 역할을 주시든 "열심히 하겠다"는 마음이 크다. 현대극, 또 첫 멜로였다 보니 다음에 어떤 역할을 맡겨 주신다면 지금의 진혁이보다 더 풍부한 감정으로 임할 수 있을 것 같다.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내는 배우가 되고 싶다.

Q. 바른 청년에게 숨겨져 있는 다른 모습들도 기대된다.

많은 분들이 악역을 기대해 주시더라. 드라마 '너를 기억해' 때 악역을 한 경험이 있는데, 너를 기억해 속 '정선호'라는 캐릭터는 사연이 있고 이유가 있는 캐릭터이다 보니 저 또한 납득이 가고 이해가 가는 악역이었다. 하지만 이유 없이, 태어나자마자 악한 인물을 표현하기에는 연기를 하며 마음이 너무 아플 것 같다. 그래도 기회가 되면 그런 작품으로도 인사를 드릴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Q. 이제 좀 쉴 틈이 생길 것 같다. 쉬는 동안 무엇을 할 계획인지?

아니다, 2019년에는 쉬지 않을 거다. 충분히 쉬었다. 아마 4월까지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통해 팬분들을 만나는 시간이 많아질 것 같아서 그 준비로 바쁠 것 같고, 그 이후에는 너무 늦지 않게 차기작 소식을 얼른 들려드리고 싶다. 천천히, 차근차근. 하지만 너무 늦지는 않았으면 좋겠다.

드라마 남자친구가 끝난 후에도 그는 배역에 대해 충분히 몰입하고, 또 이해하고 있었다. 더불어 '김진혁'이라는 인물에 대한 존경심과 애정 또한 여실히 드러냈다.

인터뷰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마지막까지 박보검은 다급한 말투로 말을 이어갔다. 아무리 바빠도 "어느 곳에서든 느껴지는 행복감을 꼭 찾으셨으면 좋겠다"는 긍정적인 청년다운 생각을 전해 주기 위함이었다. 더불어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가족에 대한 소중함과 내 곁에 있는 사람들의 소중함을 더 잘 알게 됐다"며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이 더 많은 게 좋은 것 같다"는 말도 남겼다.

외면뿐만 아니라 내면까지도 멋진 배우 박보검이 달려나갈 바쁠 2019년과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金俊勉[超话]##SUHO#
❌推特话题净化❌
⭕️韩文评论模版⭕️

#웃는남자_대상축하해
#준면아_대상_축하해
준면아 대상 너무 축하해 ! 항상 열정적이고 완벽한 무대 너무 고마워요. 앞으로의 뮤지컬배우 김준면도 응원할게요!
【俊勉呐 恭喜获得大赏 谢谢你永远充满激情又完美的舞台 今后也会为音乐剧演员金俊勉应援】

#웃는남자_대상축하해
#준면아_대상_축하해
가장 빛나는 면윈플렌 축하해
【最闪耀的勉温普兰 粗卡嘿】

#웃는남자_대상축하해
#준면아_대상_축하해
준면아 대상 축하하고 수고했어 면윈플렌 정말 최고였어 다른 배우분들 그리고 모든분들 수고하셨습니다
【俊勉呐 祝贺获得大赏 辛苦了 勉温普兰最棒 其他所有演员都辛苦了】

#웃는남자_대상축하해
#준면아_대상_축하해
울 배우님 고생한거 토백이들은 다 알지 토백이들의 자랑스런 면윈플렌
【我们金演员辛苦了 兔民们都知道 你是兔民心尖尖的勉温普兰】

#웃는남자_대상축하해
#준면아_대상_축하해
너의 모든 순간순간을 응원해 , 준면아
더 높이, 더 힘차게 날아오르길
【俊勉呐 为你所有瞬间应援
希望你能一路向前 走的更高更远】

#웃는남자_대상축하해
#준면아_대상_축하해
두 개의 작품 모두 수고했어요
뮤지컬 배우 수호님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辛苦两部作品的付出 今后也为音乐剧演员SUHO应援】

#Spring Breeze-Wanna One[音乐]#
윤지성.하성운.황민현.옹성우.김재환.강다니엘 박지훈.박우진.배진영.이대휘.라이관린.워너워
봄바람이 진나도 영원히 기억해
All I wanna do,wanna one.
期待春风的来临
期待再次见到的你们
wanna one∞wannable
오리 다시 만다 ⭐️
十一个宝贝都要走钻石路
想实现的梦都要实现

#WANNA·ONE[超话]#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于朦胧0615生日快乐# @于朦胧 别人眼里的朦胧:比如《两世欢》陈钰琪,说他是一个很会照顾人的男孩子,初代许仙叶童老师,说他演的新版许仙会给观众带来很多想
  • 现在的社会上鼓励的“小清新”“小确幸”其实是放纵人的欲望,蛊惑人的情绪,放弃理性的思考,从而操纵人心,与大时代的召唤相反而行,造成社会的对立,隔阂和撕裂,瓦解和
  • 阳光志愿一路芬芳今天,在5.12国际护士节来临之际,巴州阳光志愿者们带着我们爱心企业巴州美好商贸有限公司赠送的安吉尔净水设备及爱心物资,出发前往轮台县人民医院,
  • 在家隔离太无聊,煜哥买了麻将,然后买回来发现没有合适的桌子可以打麻将,煜哥爸跟着买了四方桌[允悲][允悲][允悲]前几天跟煜哥蹲在地上打了一会儿乒乓球,今天象棋
  • 1. 人之所以平凡,就在於如果,扔進了滄海,那誰也不過是,隨波逐流的一粒粟而已。寬容別人,看似在成全別人,其實也是在給,自己的心靈讓路。
  • “目前,搬迁区有25户农牧民在党支部的帮助下和我们签订了五年的养殖棚圈租赁合同,合作社主要通过棚圈入股和劳动入股的方式带动贫困户发家致富。今年,鄂尔多斯宏野农牧
  • 针对五一假期现发案件要全时跟进,做到“出警快、勘查快、访问快、信息快、抓捕快”抢抓破案战机,不错过任何线索,全力侦破,并强调五一期间工作纪律,杜绝出现违法违纪现
  • 从来都是自己贴手机膜自称贴膜王者和赵老师在一起之后都是他给我弄了(因为他嫌弃我整得不好)今晚上吃臭豆腐手机没拿住飞出去了膜摔细碎回家想着赵老师之前买的手机膜还有
  • 去年的那两波黑相撞闹了乌龙的时候大家心里应该明白未来的路不好走不要抱有侥幸心理太难了什么时候能结束啊这一天疯球了打错一个字都能上热搜的肖战粉丝体质当起来压力真很
  • #感恩#国画竹子也是古代文人墨客常常用来比喻自身的一种。心态不同,人生的境遇便会天差地别。
  • ”   小伙子来了感叹:“哎! 要是通火车该多好啊,或者,挖个隧道过二郎山就安全了。”   十五岁跟师傅学开车,在川藏线上他都跑了二十年啦!过二郎山也无数次了。
  • 比如,有些人生在国王将相、大富大贵人家,理应感受到富贵幸福、慈悲善良这个正面的因,可是他恃才傲物,有了权力和地位后就仗势欺人,结果好的因上长了一个坏的缘;如果他
  • 受到香蕉松饼的启发,今天给宝宝做了小baby能吃水果披萨,做法非常简单,无需打发,无需烤箱,香香的很好吃,最重要是非常简单,我自认为是手指食物里最简单的了材料:
  • 在这个世界上,还有千千万万只小动物形单影只的艰难生存着。小白工作室向@它基金 捐赠人民币8.8万元,用于对流浪动物的保护计划!
  • 自从我知道贲门很脆弱之后,有开始好好养身体,我们属于自己的东西很少,身体算一个,人要是不爱惜自己的身体,最后受罪的还是自己呀。!
  • #西藏旅游攻略#要死我猪泪猛落真的好心碎好心碎[泪][泪]这种让人难以置信的愤怒和无力感在过去两年这个时候都让我心疼不已饱受着煎熬哭着入睡………我只想看纯粹美好
  • ” #jony j#我懂各位的意思啦,就是说别的老师可以不选她们,但是她们落单了Jony J老师就一定要选吧,那面试啥,那也就妹妹们天赋异禀嘛,气息不足两天就给
  • ”这样的感觉我吃肉的时候,没有感动“啊,是在吃肉啊”这样那我究竟吃了吗?我爱极了这只会享受的黑猫,但有时会想,“我也不过想想的事,你竟然每天都能做,真是让人嫉妒
  • #文物放大镜# 素胎黑釉彩瓷是唐代耀州窑的创新品种之一,在唐器中制作较多。我觉得云彩好看,天空真是功不可没,瓦蓝瓦蓝的一片背景,洒上什么样的形状都让人觉得有风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