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거꾸로 돌릴 수 있다면..
너는 어느 날로 돌아가고 싶을까?
미래로 타임슬립 할 수 있다면..
너는 무엇을 제일 알고 싶니?

나는 태어나기전으로 돌아가고 싶은데..
나는 이번 생에 나와 결혼할 사람이 누구인지 알고 싶다.
엉..나는 직접 그를 찾고 싶어..
비록 지금 난 아무데도 갈 수 없지만..

솔직히..만약 지금 너의 앞에 서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나도 모르겠다.
너에게 어떤 진심 말을 해야할까?
지금 내 심장과 영혼에는 아무런 힘도 없는데..

예전에 난 정말 네가 나의 충전기라고 생각했는데.
"어차피 어떤 좌절을 당해도 상관없다..내게 네가 있기 때문에.우리는 모두 무조건적으로 상대편에 있고."
하지만 현실은 잔인하다..
니가 관심 있는 사람은 많다 하지만 그중에 난 없는데..
혹시 상해는 요즘 어떻게 되는지 아니?
이건 일본사람들도 다 알고있는 사건..
혹시 들었니?
요즘 정말 힘들다..
오늘..인터넷 마트에서 식재료 구입하려다 실패했어..
고른 재료들이 순식간에 다 매진됐기 때문에..
그래서 지금 집에 있는 음식들을 더 절약할 수 밖에 없어..
오늘 먹은 아침과 저녁..
모두 오래 전에 산 냉동식품들이야.
근데 제일 괴로운 부분은..
내 생활에서 밀크티가 사라졌다..
3월 28일 그날부터..

자발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댓글을 남겨주기..
수동적으로 받는 댓글..
양자는 전혀 다른 태도와 상황이야.
하지만 주동적인 사람은 너다.
그전에 내가 아플 때..
니가 어느 배우 언니한테 보낸 댓글을 봤어.
진짜 글자 하나하나에 관심이 가득했네..
내가 삶의 어려움을 겪을 때..
매일 봉쇄된 나날을 보낼 수밖에 없을 때..
어떤 배우 동생에 대한 너의 댓글을 또 봤는데.
그러나 이상하지 않은가?
새 드라마에서 같이 작업하는 다른 여배우들..
너는 그녀들에게 댓글을 남긴 적이 있었니?
"오랜만...혹시 오빠는 그녀를 다시 만나고 싶어 하는 건 아닐까?"

근데 우리는?
우리 또 얼마 동안 만나지 못했니???
그래서 당시에 정말 완전 화가 났었어..
네가 아파 집에 격리되어 있을 때..
내 마음속에 제일 관심있고 제일 걱정되는 사람은 오직 너뿐이야.
그동안에..
매일의 나도 자신이 가진 모든 힘과 에너지를 너에게 드리고 싶어..
매일의 나도 더 많은 시간을 써서 널 위해 기도하며..
그동안에..
나는 너 이외의 어떤 이성에게도 관심을 가져 본 적이 없어.
하지만 이렇게 너만 바라보는 나..
온 힘을 다해 너만을 사랑하고 있는 나..
어떤 결과를 얻었을까..?
솔직히...
만약 우리가 위치를 바꾼다면..
아픈 네가 내가 다른 오빠에게 관심을 주는 댓글을 봤다면..
너는 어떤 심정일까?
만약 격리된 니가 내가 다른 동생에게 "오랜만"라는 말을 하는 걸 보았다면..
너의 반응과 태도는 어떠할까?
혹시 니가 날 용서할까?
너도 어떤 선택을 할까?
혹시라도 날 포기하죠?
맞지...

사실 내가 전에 이미 이 말을 했는데..
나는 내 애인이 위치를 바꾸어 생각할 줄 아는 사람이었으면 좋겠어..
비록 이 말은 너한테 불공평한 말이지만..
하지만 내 마음속엔..
내 애인은 바로 너야..

그래서 이제 내가 어떻게 할까?
혹시라도 넌 다시 날 잡고 싶니...
.
.
.
.
[月亮][月亮]

#BIGBANG[超话]#'4월 컴백' 빅뱅, 활동 없을 듯…음원만으로 가요계 흔들까 [N초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빅뱅이 24절기 중 '청명'에 4년만에 컴백한다. '부지깽이를 꽂아도 싹이 난다'는 청명에 완전체 신곡을 발표하는 빅뱅이, 어떤 마음으로 신곡 작업을 했는지 알게하는 대목이다.

빅뱅은 오는 4월5일 신곡 '봄여름가을겨울'을 발표한다. 무려 4년만이다. 빅뱅은 지난 2018년 3월 발표한 싱글 '꽃 길' 이후 오랜만에 완전체로 뭉쳤다. 이 과정 중 버닝썬 논란에 휩싸였던 막내 승리가 탈퇴해 빅뱅에는 큰 변화가 있었으나, 빅뱅이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곡이 나온다는 점 만으로도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뉴스1 취재 결과 빅뱅은 이번 곡으로 활동은 하지 않을 예정이다. 4년만에 나오는 신곡 소식에 수많은 팬들이 이들의 활동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감을 나타냈지만, 매체를 통해 이들의 완전체 모습을 보기는 힘들 전망이다.

그러나 빅뱅은 2주 전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쳐, 오랜만에 함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팬들에게 보여줄 수 있게 됐다. 각종 음악·예능 프로그램을 비롯한 방송에서는 볼 가능성이 낮지만, 2006년 데뷔 후 글로벌한 히트곡을 많이 낸 빅뱅인만큼 음원만으로 가요계를 뒤흔들 가능성은 충분하다.

빅뱅은 데뷔 이래 '거짓말', '마지막 인사', '하루하루',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뱅뱅뱅(BANG BANG BANG)' 등 무수히 많은 메가 히트곡을 배출했다.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큰 사랑을 받으며 현재의 K팝을 이끈 선두주자로 평가받고 있다.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를 강타했던 빅뱅인데다 멤버들 모두 음악에 대한 조예가 깊어 이번 신곡의 완성도에 대해 그 어느때보다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가요 관계자들은 뉴스1에 "빅뱅이 만약 활동을 하지 않더라도, 빅뱅이라는 이름만으로 주는 위압감과 존재감이 있다"며 "4년이라는 공백기가 있었던만큼 음원만으로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것은 물론 가요계 주요 이슈가 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원본보기

YG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최근 빅뱅의 컴백 포스터가 공개됨과 동시에 '빅뱅' 단어가 트위터 월드와이드 트렌드 1위로 떠올랐다. 빅뱅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뜨거움을 입증한 것. '청명'이라는 절기에 신곡을 발표하는 만큼, 튼튼한 새 순을 만들어낼 빅뱅의 신곡이 어느 정도의 기록을 써낼지도 관전 포인트다.

빅뱅 멤버들은 컴백 관련한 정보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때마다 자신들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고 있다. 빅뱅의 이번 신곡명은 '봄여름가을겨울'이다. 최근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희망'이라는 꽃말을 지닌 데이지 꽃이 하얀색, 분홍색, 노란색, 빨간색 네 가지 색깔로 잔뜩 만개해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YG 측은 '봄여름가을겨울'에 대해 "익숙하지만 빅뱅이기에 더욱 특별하게 와닿는 노래 제목"이라며 "그간 '사계(四季)'를 표현해온 예술가는 빅뱅 외에도 많았다, 인생의 희로애락, 자연 순환의 섭리 같은 여러 은유를 지닌 작품 주제로 쓰여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빅뱅의 '봄여름가을겨울'은 멤버들의 지난 시간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곡"이라며 "그들의 진정성 있는 음악과 메시지가 담겼다"고 전했다.

황미현 기자(hmh1)

加大取得伟大胜利的势头,在国家发展和人民生活中实现明显的转变
平安南道、黄海北道、慈江道、江原道、咸镜北道、南浦市动员大会举行
위대한 승리를 이룩한 그 기세를 증대시켜 국가발전과 인민생활에서 뚜렷한 개변을 이룩하자

평안남도, 황해북도, 자강도, 강원도, 함경북도, 남포시궐기대회 진행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우리 국가의 부강발전과 우리 인민의 복리를 위하여 더욱 힘차게 싸워나갈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충성의 열의와 혁명적기세가 비상히 격양되고있는 속에 각지에서 궐기대회들이 계속 진행되고있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평안남도, 황해북도, 자강도, 강원도, 함경북도, 남포시궐기대회가 7일에 각각 있었다.

지방당, 정권기관, 근로단체, 공장, 기업소, 농장, 대학 등의 일군들과 근로자들, 청년학생들이 대회들에 참가하였다.

대회들은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제의에 따라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가 농업부문의 모범적인 일군들과 근로자들, 과학자, 기술자들에게 당중앙위원회의 이름으로 감사를 보낸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지난해 견인불발의 완강한 노력으로 당대회가 열린 주체110(2021)년을 우리의 사회주의건설사에 특기할 자랑찬 승리의 해로 빛내인 전당의 당원들과 온 나라 근로자들, 인민군장병들을 당중앙위원회의 이름으로 높이 평가하시고 뜨거운 인사를 보내시였다고 대회들은 강조하였다.

대회참가자들은 온 한해 정력적인 령도활동으로 국가부흥의 튼튼한 기틀을 마련해주시고도 모든 성과를 인민들에게 고스란히 돌려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금치 못해하면서 열광적인 박수갈채를 터쳐올렸다.

평안남도에서

평안남도궐기대회에서는 도당위원회 책임비서 안금철동지의 보고에 이어 도인민위원회 위원장 강형봉동지, 평원군협동농장경영위원회 위원장 김문호동지, 평성석탄공업대학 학장 채명학동지, 도청년동맹위원회 위원장 김명호동지가 토론하였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승리에 대한 신심과 락관에 넘쳐 새로운 투쟁의 진군길에 오른 이 시각 어머니 우리 당중앙의 높은 평가와 격려는 도안의 전체 일군들과 당원들, 근로자들이 받아안은 최상의 영광이라고 격정에 넘쳐 말하였다.

그들은 지난해 도안의 중요공업부문에서 생산이 늘어나고 평원군 남동리와 문덕군 어룡리에 사회주의선경이 펼쳐졌으며 천성-성산천자연흐름식배수갱건설이 완공된것을 비롯하여 자랑찬 성과들이 이룩된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위대한 당중앙의 령도따라 나아가는 길은 휘황한 미래를 앞당겨오는 승리와 영광의 길이며 당의 구상과 의도를 앞장에서 결사관철하는 길에 값높은 영예와 보람이 있다는것이 지난해의 진군을 통하여 더욱 깊이 새겨안은 철리이라고 그들은 강조하였다.

그들은 앙양된 기세를 계속 고조시키고 이룩한 성과들을 확대시켜 뜻깊은 올해를 5개년계획수행의 토대를 다지고 확고한 전망을 열어놓는 거창한 변혁의 해로 빛내여나갈 결의를 표명하였다.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를 비롯한 중요공업부문 공장, 기업소들에서 생산을 결정적으로 추켜세우고 농업부문에서 과학농사제일주의를 일관하게 들고나감으로써 드넓은 전야마다에 풍요한 가을을 안아올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경공업공장들에서 인민소비품을 원만히 생산보장하고 도안의 대상건설을 다그쳐 끝내며 성천군과 회창군을 본보기로 하여 치산치수사업에 힘을 넣는것과 함께 시, 군소재지들, 농촌마을들을 특색있게 꾸려나갈것이라고 말하였다.

청년들이 과학기술의 위력으로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활로를 열어나가는 조선청년의 슬기와 기상을 떨칠 배짱을 지니고 창의고안, 기술혁신운동에 떨쳐나서며 사회주의건설에 이바지하는 쟁쟁한 인재들로 준비할데 대하여 그들은 강조하였다.

황해북도에서

황해북도궐기대회에서는 도당위원회 책임비서 박창호동지의 보고에 이어 도인민위원회 위원장 임훈동지, 도농촌경리위원회 위원장 박명선동지, 계응상사리원농업대학 부학장 정용철동지, 도청년동맹위원회 위원장 김룡훈동지가 토론하였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력사의 기적을 창조하는 새 승리의 려정에 들어선 도안의 일군들과 당원들, 근로자들의 가슴가슴은 사회주의건설투쟁을 현명하게 이끄시여 고난을 이긴 승리자의 영예와 보람을 벅차게 안겨주신 위대한 어버이에 대한 고마움의 정으로 차넘치고있다고 말하였다.

지난해 경제건설의 1211고지를 지켜선 황철의 로동계급이 산소열법용광로대보수공사를 짧은 기간에 결속하여 선철생산을 늘이고 농업부문에서 다수확농장, 다수확작업반, 다수확분조대렬이 확대되였으며 사리원체육관, 사리원혁명사적지답사숙영소를 비롯한 대상공사들을 성과적으로 끝낸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당중앙위원회를 정치사상적으로, 목숨으로 결사옹위하며 뜻깊은 올해를 혁명발전의 일대 분수령으로 빛내이기 위한 전 인민적대진군에 힘차게 떨쳐나서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지방이 변하는 새시대를 안아오려는 당의 뜻을 받들고 도에서 계획한 건설대상들을 훌륭히 완공하며 도로들의 기술개건과 강하천정리를 강력히 추진할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농업부문에서 미루벌과 황주긴등벌의 랭습지개량을 과학기술적요구에 맞게 하여 옥토로 전변시키며 저수확지에서 알곡생산량을 늘이고 밀, 보리농사를 본때있게 지어야 할것이라고 말하였다.

《사회주의농촌건설의 새로운 승리를 향하여!》라는 구호를 높이 들고 모든 시, 군들에서 농촌리들을 독창성과 현대성, 문화성, 정치성이 보장된 사회주의리상촌으로 변모시킴으로써 당의 새로운 농촌건설강령을 빛나게 실현해나갈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모든 청년들이 청춘의 지혜와 열정을 남김없이 바쳐 자기 부문, 자기 초소에서 새 기준, 새 기록을 끊임없이 창조하고 가장 어려운 과제를 솔선 맡아 돌파구를 열어제끼는 로력혁신자, 청년영웅이 되여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조선중앙통신】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4】《济州日记 The fourth》梨花点亮了天空和小巷妳摘下一朵,为我戴在头上他牵着妳的手,笑着描绘你们一猫、一狗、两人、三餐、四季的未来深巷里的猫咖,
  • 但不管怎样,我之前也说过,天玑9000 / 9000+ 今年是在骁龙 8 系平台几乎“垄断”高端旗舰产品的局面里撕开了一个口子的,而这一年,天玑9000 / 9
  • 我觉得我挺会哄女孩子睡觉的,每次我只要说一句在吗,她们就说要睡了大家好我是娣梦白简单的幽默之后,当即开始今日份情感文案伤感的同时别忘记释怀过去,释怀的同时也记得
  • 开心快乐都是五菱mini给的,点赞五菱!我的快乐是五菱给的!
  • 每天萧逸刚回家的时候父慈子孝的一起贴贴,作为小猫咪的叛逆马上要开始作妖,犯了错被萧逸瞪了一眼就东张西望假装没事发生,自己跑到纸箱里睡觉。你天天来萧逸家里找萧小一
  • 끼어들 때 상대방의 반감을 사지 않으려면 끼어들 시기를 선택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끼어들 언어도 주의해야 한다.첫째, 삽입어는 자연스러워야 하며
  • #兔兔转个圈[超话]#出娃1、15全糖小赞2、15绒绒子3、15咻咪4、15米ho桃 15小野栗子(正常体和胖胖体各一)5、20-15-10 肖啃啃6、20
  • 也感谢每一位粉丝,不管是曾经的棉花糖还是现在的元气水感谢你们对yyh的支持。当然,在yyh的工作上我还是有许多的不足,希望大家能多多指教与包涵!
  • 为了获得阿米尼亚的位置,搜救团队向阿米尼亚发出信号:“如果你现在在陆地上,就发出4个长音”。可正当人们激动地等待阿米尼亚在豪兰岛着陆时,无线电里却突然传来阿米尼
  • 哦莫哦莫 警校五人组…考完试都刷个遍吧 普洛莉亚是乌鸦嘴面具 不知道和乌丸莲耶有什么关系…希望我九十岁的时候这部动漫再完结 每年看一部也很好了啦 还有小新~[打
  • Polo衫近几年出现频率较高,中袖+微修身的版型,满足更多身型的穿着需求搭配各种裤装,非常显气质,夏日一件POLO衫,让你时髦又清爽‼️ ⭕️微修身的设计,既
  • #摩登兄弟[超话]#捕捉到你啦,隔空给你爱的抱抱~ 啊啊啊啊啊,老大,你来了,今天给你看我家Jibby生的蛋Jibby她是可爱的小母鸡,很聪明,也很傲娇。今天我
  • 【#陕西最新就医出行资讯汇总#】近期关于疫情的相关资讯,小浪已经为你整理好啦!西安市大数据局9答核酸赋码:【宝石白茶·夜曲】站姿图来啦~无撑图见p9、p11、p
  • 短发选对.颜值翻倍|||这款短发真的对小个子女生太友好了、快冲一刀切短发配奶茶发色真的绝了!#短发 -#短发#秋季短发 #女生短发发型 #一刀切短发 #发
  • 2019年,全长174公里的京张高铁建成通车,是北京冬奥会重要配套工程,也是世界上首次全线采用智能技术建造、首次实现时速350公里自动驾驶的智能化高速铁路,将北
  • 导演也毫不吝啬地对靳东这个演员做出夸奖,说两个人对剧中人物和故事的理解达到了一拍即合的地步,这也为整个拍摄过程的流畅提供了很好的保障,能够保证这部剧高质量高
  • 完蛋了 心动了 早怎么不知道他这么奶!然后我问了我爸妈,我也不是很聪明很优秀的小孩,当初为什么没想再生一个?
  • 走出剧场感觉收获了120分钟的自由,谁又不曾身处精神困境而无法自拔呢…今天走在路上已经看到银杏叶边缘开始变黄,秋意浓了,请将秋天与清茶一饮而尽吧!你纵容自己沉浸
  • #下周3天长沙多路段交通管制# 记者从长沙交警支队了解到,为确保第二届长株潭融城半程马拉松赛暨乡村生态旅游节的顺利进行和道路交通的安全、有序、畅通,根据《中华人
  • 首先,我们建议年龄超过35岁以后,不孕超过6个月,就应该积极进行相关检查。对于新的一年,周晨阳早已有了规划和安排:“过去几年因为疫情、工作等原因没法回家过年,只